목차
부산대학교 부설어린이집 : 생태유아교육과정
1. 생태유아교육의 배경
1)생태유아교육의 이념
2)아동상
2.생태유아교육의 실천 프로그램
1)생태유아교육 프로그램 운영의 기본 방향
2)실천 프로그램의 내용
3.생태유아교육의 일과 구성
4.생태유아교육의 환경 구성
5.교사의 역할
6.부모 및 지역사회와의 연계
1)부모교육
2)지역사회와의 교류
7. 평가
1. 생태유아교육의 배경
1)생태유아교육의 이념
2)아동상
2.생태유아교육의 실천 프로그램
1)생태유아교육 프로그램 운영의 기본 방향
2)실천 프로그램의 내용
3.생태유아교육의 일과 구성
4.생태유아교육의 환경 구성
5.교사의 역할
6.부모 및 지역사회와의 연계
1)부모교육
2)지역사회와의 교류
7. 평가
본문내용
추천자료
- [유아교육]유아교육의 평가 (유아평가 및 프로그램의 평가)
- [유아교육학] 교육과정 접근 3가지 유형 비교[유아교육 프로그램의 이론적 배경이 된 성숙주...
- 영유아프로그램개발과평가4공통) 하이스코프 프로그램 이론적 기초,교육목표,원리 설명, 한국...
- [영유아프로그램개발과평가]하이스코프 프로그램의 이론적 기초, 교육목표 및 원리에 대해 설...
- 포테이지(portage) 유아교육프로그램 (포테이지 프로그램의 역사적 배경, 목적 및 특성, 포테...
- 하이스코프 유아교육 프로그램 (하이스코프 프로그램의 기초와 특성 및 시사점, 하이스코프 ...
- 레지오에밀리아 유아교육 프로그램에서의 평가와 누리과정에서의 평가가 서로 어떻게 다른지 ...
- [영유아프로그램개발과 평가 C형] 프로젝트 접근법의 이론적 기초, 교육목표 및 원리, 교육과...
- [영유아프로그램개발과 평가 C형] 프로젝트 접근법의 이론적 기초, 교육목표 및 원리, 교육과...
- [영유아프로그램개발과평가] 프로젝트 접근법의 이론적 기초, 교육목표 및 원리, 교육과정에 ...
- (영유아프로그램 개발과 평가)프로젝트 접근법의 이론적 기초, 교육목표 및 원리, 교육과정에...
- [영유아프로그램개발과 평가 C형] 프로젝트 접근법의 이론적 기초, 교육목표 및 원리, 교육과...
- [영유아프로그램개발과 평가 C형] 프로젝트 접근법의 이론적 기초, 교육목표 및 원리, 교육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