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gl을 이용한 지구본 및 세계날씨 출력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해당 자료는 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opengl을 이용한 지구본 및 세계날씨 출력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ifndef __LAUNCHER_WEATHER_WORLD_02_H__
#define __LAUNCHER_WEATHER_WORLD_02_H__

#include \"Osori_Framework.h\"
#include \"../DeskItem.h\"
#include \"../../TinyParser/tinystr.h\"
#include \"../../TinyParser/tinyxml.h\"
//#include \"tinyxml.h\"

#define IDLE_MODE 1
#define ACT_MODE 0

class WeatherWorld02 : public DeskItem
{
protected:
Node* m_earthRootDummy; //지구형태 모델의 최상위 노드
int MODE; //지구가 자동으로 돌아가게 하기 위한것
float m_startRotateTime; //몇 초 후 지구가 자동으로 돌아감
float m_Templen;

const char* m_Date;
const char* m_Land;
const char* m_Country;
const char* m_City;



Node* m_weatherImage;
Node* m_wLandText;
Node* m_wCountryText;
Node* m_wTempText;

bool m_checkPanelState;

bool m_changeMode;

bool m_popupState;

키워드

opengl,   지구본,   세계날씨,   날씨,   엔진,   프레임워크,   c++
  • 가격800
  • 페이지수1페이지
  • 등록일2012.11.28
  • 저작시기2012.11
  • 파일형식압축파일(zip)
  • 자료번호#82244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