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Trap-ease america 사례 분석
본 자료는 2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해당 자료는 2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2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마케팅 Trap-ease america 사례 분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How do you think the group would write its mission statement? How would you write it?
2. Has Martha identified the best target market for Trap-Ease? What other market segments might the firm target?
3. How has the company positioned the Trap-Ease for the chosen target market? Could it position the product in other ways?
4. Describe the current marketing mix for Trap-Ease. Do you see any problems with this mix?
5. Who is Trap-Ease America’s competition?

본문내용

하고, 핵심 소비자 타겟을 상대로 한 집중적인 정보 전달을 해야 할 것이다.
또한 플라스틱이라는 소재를 사용해서 쥐덫을 만드는 Trap-Ease America는 사용자로 하여금 편리함과 간결함 등과 같은 장점을 제공한다. 여기에 Trap-Ease를 만드는 소재를 친환경적인 플라스틱을 이용해서 만든다면 사용자로 하여금 더욱 호감을 갖게 될 것이다. 구체적으로 옥수수 유전자에서 추출한 성분을 이용하여 실제로 플라스틱을 제조하기도 하고 이는 구체적으로 s전자 등에서 휴대폰 마케팅에서 이용되어 미국이나 유럽 등지에서 친환경적이라는 이유로 각광을 받은 기록이 있다. Trap-Ease사에서도 친환경적인 플라스틱을 이용하여 제품을 구성 및 판매를 한다면 구매자들의 입장에서도 쥐를 잡는 다는 이점과 동시에 환경보호의 의미를 상기시켜 기업이미지 제고를 돕는다는 두 가지 효과를 이끌어 낼 수 있다.
현재 Martha는 제품의 Target을 여성이라는 광범위하고 모호하게 잡았는데 이를 좀 더 세분화하여 Target별로 마케팅한다면 효율적인 판매를 누릴 수 있다. Trap-Ease를 필요로 하는 고객을 각각 성별, 장소, 필요용도 등의 여러 카테고리별로 분리하여 관공서, 주부, 학교, 보건소, 기업 등등으로 나누어 각각에 해당되는 마케팅을 한다면 맞춤별 마케팅이 이루어질 수 있고 이는 판매수익의 증대로 이어질 수 있다.
가격으로 인해 제기되는 판매부진에 대해서는 시장 초기 진입에서 높은 가격은 좋은 품질에도 불구하고 큰 장애물로 작용한다. 따라서 순수익이 줄어들더라도 시장경쟁력을 갖기 까지는 낮은 가격을 유지할 필요가 있다. 하지만 고정가격으로 낮은 가격을 지정하면 사후에 가격 변경에 있어 까다로우므로, 출시 기념의 특별가나 각종 프로모션등의 방식으로 제공하는 것이 좋은 방법일 것이다.
이러한 여러 가지 방법으로 Trap Ease America가 쥐덫업계에서 어느 정도의 시장점유율을 갖거나 기업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긍정적이고 높아졌다면 인지도가 높은 해충 방역업체에 쥐덫을 납품하는 등의 제휴관계를 맺음으로써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파트너를 마련함과 동시에 매출의 증가와 기업이미지를 높임으로써 좋은 품질의 제품이라는 것을 인식시킬 수 있을 것이고 이로써 Potential customer를 늘리고 회사의 인지도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다.
Reference
-Philip Kotler, Principle of marketing
  • 가격1,300
  • 페이지수6페이지
  • 등록일2012.11.30
  • 저작시기2012.11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82313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