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Levi`s 조사보고서 IMC 전략 광고 판매촉진 마케팅 이벤트 전망 향후 발전방안 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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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A+] Levi`s 조사보고서 IMC 전략 광고 판매촉진 마케팅 이벤트 전망 향후 발전방안 미래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History of Levi’s
1850년대 중반 청바지의 탄생이 시작된다. 독일출신 리바이스 스트라우스에 의해 광부들의 캘리포니아 광부들의 작업복으로 시작했다.

당시 청바지는 텐트용 천을 이용하여 잘 해지지 않는 옷을 만들어 팔기 시작했으며, 광부들에게 반응은 폭발적이다.

TV 광고 – 애니메이션 기법
70년대 중∙후반, Fantastic Animation Festival의 일환으로
Levi’s의 애니메이션 광고 대거 등장
Spot 광고
70년대 중후반 Fantastic Animation Festival의 일환으로 Levi;s의 애니메이션 광고들이 대거 등장했다. 그 당시 주류를 이루던 광고들과는 완전히 다른 혁신적이고, 흥미로운 시도였다.
이러한 광고들 중 몇몇은 컴퓨터 애니메이션의 사용의 효시로써 매우 주목할만하다.
첫번째 광고는 ‘The Stranger’라는 광고이다,.
초능력을 지닌 낯선 한 남자가 나타나 힘없이 쓰러져 가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옷들을 입혀주며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그리고 마지막 장면에 ‘with darcon polyester’는 Levi’s 청바지 소재의 특장점을 언급하며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두번째는 ‘Walking Trademark’라는 광고이다.
Levi’s의 상표를 마치 강아지처럼 의인화하여 표현한다. 어떤 한 사람이 상표를 데리고 밖으로 나가 사람들을 만난다.
그가 만나는 사람들은 모두 상표를 반가워하고 예뻐하는데, Levi’s가 사람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제품이라는 것을 직접적으로 보여준다. 그리고 마지막 장면에서의 ‘quality never goes out of style(질이 결코 스타일에 뒤지지 않는다)’라는 문구를 통해서 스타일 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소재임을 강조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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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이지수42페이지
  • 등록일2012.11.30
  • 저작시기2012.12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23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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