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모닝글로리의 성장 ………………………3
Ⅱ. 고객중심의 경영방식 ……………………4
Ⅲ. 뛰어난 디자인 ……………………………5
Ⅳ. 기술개발 강화 ……………………………6
Ⅴ. 제품의 다양화 ……………………………6
Ⅱ. 고객중심의 경영방식 ……………………4
Ⅲ. 뛰어난 디자인 ……………………………5
Ⅳ. 기술개발 강화 ……………………………6
Ⅴ. 제품의 다양화 ……………………………6
본문내용
보다 우수한 제품의 생산이 필요하다. 질적인 측면에서 우수한 제품을 생산했을 때에 고객의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것이다.
모닝글로리는 제품의 질적인 측면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기술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다. 기술의 향상을 통해서 양질의 제품 생산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를 통해 판매를 증진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Ⅴ. 제품의 다양화
모닝글로리는 올해 변화하는 시대 흐름에 맞게 더욱 발빠른 혁신경영을 실천하겠다는 목표다. 이를 위해 사무용품, 학용품 등 정통 문구의 형태에서 탈피해 다양한 범위의 생활용품을 개발하고 있다.
모닝글로리의 또 다른 성공요인은 제품의 다양화이다.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함으로서 이익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소비자들은 획일화된 제품보다 다양한 제품에 대한 선호도를 보이기 때문에 이러한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결과라고 할 수 있는 것이다.
고객들의 요구는 매우 다양하다고 할 수 있다. 나이, 성별, 소득수준 등의 다양한 요소에 따라서 고객들은 각각 다른 욕구를 가지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욕구는 제품에도 반영되기 때문에 다양한 제품에 대한 선호도를 보이게 된다.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게 되면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의 수를 증가시킬 수 있게 된다. 보다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것이다. 이를 통해 기업의 가치는 더 큰 증가를 나타내게 된다.
모닝글로리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의 만족을 이끌어내고 판매를 증가시키고 있다. 모닝글로리의 이러한 노력은 모닝글로리가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유지하는 데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것이다.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13037781
<한국경제>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674092
<이투데이>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674095
<이투데이>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17623
<매일경제>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2112719484194878
<아시아경제>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21008000576&md=20121011003431_AN
<헤럴드생생뉴스>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2&no=647460
<매일경제>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2100810253272703&nvr=Y
<아시아경제>
http://h21.hani.co.kr/arti/culture/culture_general/33896.html
<한겨레21>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2&no=649056
<매일경제>
모닝글로리는 제품의 질적인 측면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기술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다. 기술의 향상을 통해서 양질의 제품 생산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를 통해 판매를 증진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Ⅴ. 제품의 다양화
모닝글로리는 올해 변화하는 시대 흐름에 맞게 더욱 발빠른 혁신경영을 실천하겠다는 목표다. 이를 위해 사무용품, 학용품 등 정통 문구의 형태에서 탈피해 다양한 범위의 생활용품을 개발하고 있다.
모닝글로리의 또 다른 성공요인은 제품의 다양화이다.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함으로서 이익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소비자들은 획일화된 제품보다 다양한 제품에 대한 선호도를 보이기 때문에 이러한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결과라고 할 수 있는 것이다.
고객들의 요구는 매우 다양하다고 할 수 있다. 나이, 성별, 소득수준 등의 다양한 요소에 따라서 고객들은 각각 다른 욕구를 가지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욕구는 제품에도 반영되기 때문에 다양한 제품에 대한 선호도를 보이게 된다.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게 되면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의 수를 증가시킬 수 있게 된다. 보다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것이다. 이를 통해 기업의 가치는 더 큰 증가를 나타내게 된다.
모닝글로리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의 만족을 이끌어내고 판매를 증가시키고 있다. 모닝글로리의 이러한 노력은 모닝글로리가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유지하는 데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것이다.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13037781
<한국경제>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674092
<이투데이>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674095
<이투데이>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17623
<매일경제>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2112719484194878
<아시아경제>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21008000576&md=20121011003431_AN
<헤럴드생생뉴스>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2&no=647460
<매일경제>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2100810253272703&nvr=Y
<아시아경제>
http://h21.hani.co.kr/arti/culture/culture_general/33896.html
<한겨레21>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2&no=649056
<매일경제>
키워드
추천자료
- 롯데리아 기업분석,성공요인분석 PPT자료,한국인 특성에 맞는 제품 판매
- 놀부 기업분석과 놀부 국내 마케팅 성공요인분석, 놀부 해외진출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 이마트의 성공과 중국진출 케이스연구 ( 이마트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마트 성공요인과 경...
- 포스코 POSCO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포스코 경영전략 사례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포스코 미...
- 던킨도너츠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던킨도너츠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던킨도너츠 ...
- 롯데리아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롯데리아 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및 롯데리아 향후...
- Airbnb 에어비앤비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성공요인과 서비스 경영전략분석/ Airbnb 에어비앤...
- 노스페이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 노스페이스 성공요인분석, 노스페이스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이케아 IKEA 기업분석과 글로벌 성공요인& IKEA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IKEA ...
- WALMART 월마트 기업분석과 글로벌 성공요인& 월마트 글로벌 경영전략과 SCM도입과 빅데...
- 파리바게트 마케팅케이스 연구 : (파리바게트 기업분석,성공요인/ 파리바게트 마케팅 4P,STP,...
- 포스코 POSCO 기업분석,성공요인과 포스코 마케팅과 경영전략사례및 포스코 미래전략제언
- [교보문고 마케팅 PPT] 교보문고 기업분석,성공요인,SWOT분석과 교보문고 마케팅전략 사례분...
-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분석,성공요인,수익구조분석과 아마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