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글로리기업분석] 모닝글로리(Morning Glory) 성공요인 분석 보고서
본 자료는 2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해당 자료는 2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2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모닝글로리기업분석] 모닝글로리(Morning Glory) 성공요인 분석 보고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모닝글로리의 성장 ………………………3
Ⅱ. 고객중심의 경영방식 ……………………4
Ⅲ. 뛰어난 디자인 ……………………………5
Ⅳ. 기술개발 강화 ……………………………6
Ⅴ. 제품의 다양화 ……………………………6

본문내용

보다 우수한 제품의 생산이 필요하다. 질적인 측면에서 우수한 제품을 생산했을 때에 고객의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것이다.
모닝글로리는 제품의 질적인 측면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기술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다. 기술의 향상을 통해서 양질의 제품 생산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를 통해 판매를 증진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Ⅴ. 제품의 다양화
모닝글로리는 올해 변화하는 시대 흐름에 맞게 더욱 발빠른 혁신경영을 실천하겠다는 목표다. 이를 위해 사무용품, 학용품 등 정통 문구의 형태에서 탈피해 다양한 범위의 생활용품을 개발하고 있다.
모닝글로리의 또 다른 성공요인은 제품의 다양화이다.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함으로서 이익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소비자들은 획일화된 제품보다 다양한 제품에 대한 선호도를 보이기 때문에 이러한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결과라고 할 수 있는 것이다.
고객들의 요구는 매우 다양하다고 할 수 있다. 나이, 성별, 소득수준 등의 다양한 요소에 따라서 고객들은 각각 다른 욕구를 가지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욕구는 제품에도 반영되기 때문에 다양한 제품에 대한 선호도를 보이게 된다.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게 되면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의 수를 증가시킬 수 있게 된다. 보다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것이다. 이를 통해 기업의 가치는 더 큰 증가를 나타내게 된다.
모닝글로리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의 만족을 이끌어내고 판매를 증가시키고 있다. 모닝글로리의 이러한 노력은 모닝글로리가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유지하는 데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것이다.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13037781
<한국경제>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674092
<이투데이>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674095
<이투데이>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17623
<매일경제>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2112719484194878
<아시아경제>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21008000576&md=20121011003431_AN
<헤럴드생생뉴스>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2&no=647460
<매일경제>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2100810253272703&nvr=Y
<아시아경제>
http://h21.hani.co.kr/arti/culture/culture_general/33896.html
<한겨레21>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2&no=649056
<매일경제>

추천자료

  • 가격1,000
  • 페이지수7페이지
  • 등록일2013.02.13
  • 저작시기2008.10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83092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