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google)의 스마트폰 시장환경에서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구글(google)의 스마트폰 시장환경에서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기업선정배경

2. 구글기업소개

3. 환경분석
1) 미시환경 분석
1-1) COMPANY
1-2) SUPPLIER
1-3) MARKETING INTERMEDIARIES
① 고객형성
② 스마트폰의 사용
③ 웹사이트 연동
④ 구글의 제공 서비스
1-4) CUSTOMER
1-5) COMPETITORS
1-6) PUBLICS

2) 거시환경분석
2-1) CULTURAL ENVIRONMENT
2-2) ECONOMIC ENVIRONMENT
① 4대 매체 비중의 감소
② 국내 소셜 커머스의 특징과 효과
③ 소비자의 소셜 커머스 이용실태
2-3) NATURAL ENVIRONMENT
① 녹색경영
② 환경규제로 기업부담 증가
2-4)TECHNOLOGICAL ENVIRONMENT
① 인터넷 검색엔진의 기능 확대
②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의 진화
③ 오픈소셜(OpenSocial)
④ 안드로이드와 모바일 생태계

3) SWOT 분석

3-1)구글의 SWOT 분석
① 강점
② 약점
③ 기회
④ 위협
3-2) 네이버의 SWOT 분석
① 강점
② 약점
③ 기회
④ 위협

4. 고객현황분석

1)시장현황

2) 마케팅 4P믹스전략
2-1) PRODUCT
2-2) PRICE
2-3) PLACE
2-4) PROMOTION

3) STP 전략분석
3-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① 인구통계학적 연령대에 따른 분류
② 인구통계학적 직업대에 따른 분류
③ 인구통계학적 학력별에 따른 분류
④ 인터넷 이용목적에 따른 분류
3-2) Segment
① 인구 통계학적 분석
② 이용목적 분석
③ 이용 수단별 분석
3-3)Targeting
3-4) Positioning

5.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1) 설문조사 분석
2) 4P전략제안

6. 결론

본문내용

키워드

추천자료

  • 가격6,500
  • 페이지수37페이지
  • 등록일2013.02.14
  • 저작시기2012.5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83102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