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마케팅전략] 풀무원 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 마케팅 전략 (ORGA’s Pure Fascination).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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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유통마케팅전략] 풀무원 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 마케팅 전략 (ORGA’s Pure Fascination).ppt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ORGA’s Pure Fascination



1. Introduction
2. Environment Analysis
3. STP
4. New Strategy
5. Conclusion
6. Q & A

본문내용

ORGA’s Pure Fascination




1. INTRODUCTION




ORGA Story
╋━━━━━━━━━━─────────

1981년 풀무원 유기식품 설립

1997년 내추럴하우스 자연건강(주) 독립법인 설립

1998년 (주)풀무원 유기농 사업인수

1999년 NWF인터넷 쇼핑몰 오픈

2000년 ㈜내추럴홀푸드(Natural Whole Foods)로 법인명 On &Off 통합변경
    사옥 이전 (송파구 문정동 : 1,000평) 및 물류센터 통합

2002년 친환경식품전문점 ORGA BI 완료 및 올가(ORGA) 브랜드 launching

2003년 <아름다운 가게>와 이웃사랑실천 파트너 제휴

2004년 ㈜올가홀푸드로 법인명 변경




ORGA Story
╋━━━━━━━━━━─────────

< Pulmuone >

 *Vision 인간과 자연을 함께 사랑하는 LOHAS 선도기업
 *Mission 고객기쁨경영
 *Policy 제품/서비스 혁신, 품질혁신, 프로세스 혁신
 *Value 바른 마음 경영(TISO)

 ≪ 글 - 그림 파일 ≫




ORGA Story
╋━━━━━━━━━━─────────

〔Naming〕
 : Organic + Whole Foods = ORGA

〔Ideology〕
 “Create Whole Food Life with Natural & Human”

〔Vision〕
 “Green Company” 4C Satisfaction

〔Structure〕
 : Direct store, e-Shop, Franchise, B2B

〔The Sale〕
 : about 500 Billions

 ≪ 사 진 ≫
  • 가격3,000
  • 페이지수38페이지
  • 등록일2013.03.02
  • 저작시기2008.12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8321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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