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기업분석] K2성공요인분석.PPT자료
본 자료는 6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해당 자료는 6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6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K2기업분석] K2성공요인분석.PPT자료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K2의 높은 성장세
Ⅱ. 디자인 강화
Ⅲ. 아웃도어 트렌드
Ⅳ. 기능성 상품 출시
Ⅴ. 향후 전망

본문내용

K2 기업분석
성공요인분석




Ⅰ. K2의 높은 성장세
╋━━━━━━━━━━─────────

 ≪ 그 래 프 ≫




Ⅰ. K2의 높은 성장세
╋━━━━━━━━━━─────────

○ 위의 그래프에서 살펴볼 수 있는 것처럼 K2의 매출은 지속적인 증가세를 나타내고 있다. K2는 아웃도어 시장의 성장과 함께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고객만족경영을 통해서 기업의 가치 향상을 추구하고 있다.
○ 과거에 아웃도어 상품은 등산을 하기 위한 특정 목적에 국한된 경우가 많았다. 특정 목적에만 이용하는 상품으로 인식되었고 그에 따른 판매와 구매가 활발하게 진행되었던 것이다.




Ⅰ. K2의 높은 성장세
╋━━━━━━━━━━─────────

○ 이러한 아웃도어 상품이 최근에는 일상생활에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자리잡게 됨으로서 새로운 변화가 나타나고 있다. 시장의 급격한 성장과 함께 업체들의 시장진출이 활발해지고 있다.
○ K2의 경우에도 아웃도어 상품에 있어서 우수한 역량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역량을 바탕으로 하여 시장에 진출하여 효과적인 경영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지속적인 매출 상승을 통해서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것이다.




Ⅰ. K2의 높은 성장세
╋━━━━━━━━━━─────────

○ K2는 아웃도어 시장의 특성을 효과적으로 파악하고 시장의 트렌드에 부합하는 상품을 시장에 선보임으로서 성공을 거두었다. 고객들의 요구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게 된 것이다.
○ 또한 디자인과 기능적인 측면을 중시함에 따라서 고객들의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켰다. 보다 뛰어난 기능을 가진 상품을 시장에 선보임으로서 판매를 촉진시킬 수 있게 된 것이다.

추천자료

  • 가격2,000
  • 페이지수19페이지
  • 등록일2013.03.11
  • 저작시기2010.5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83330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