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의 브랜드 포지셔닝 (ACCOR / MARRIOTT /STARWOOD).ppt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호텔의 브랜드 포지셔닝 (ACCOR / MARRIOTT /STARWOOD).ppt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호텔의 브랜드 포지셔닝



1. 브랜드 포지셔닝이란?

2. ACCOR / MARRIOTT /STARWOOD
 - 기업소개
 - 호텔 별 브랜드 포지셔닝

3. 다양한 브랜드 포지셔닝의 의의

본문내용

호텔의 브랜드 포지셔닝




Brand Positioning


- 지속적으로 차별적 우위가 가능한 혜택을 소비자 인식 속에 심어주는 작업
 - Keller –

- 기업이나 제품에 대하여 위상을 정립하기 위해 마케팅 믹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자사 제품의 정확한 위치를 인식시키는 것




 ≪ 그 림 ≫




기업 소개




Accor의 역사
╋━━━━━━━━━━─────────

┌─────────────────────────────────────
│ 프Accor의 역사
├────┬────────────────────────────────
│ 1967 │ 프랑스 Novotel 개장
│ 1974 │ IBIS 개장
│ 1983 │ Accor Group 탄생
│ 1990 │ 미국 체인점인 Motel 6인수(550개의 체인점을 소유)
│ 2000 │ 프랑스 기업인 National이 Accor Group의 파트너로 합류
│ 2003 │ 전세계 170개 호텔 개장, 10월 IBIS 서울 개장
│ 2007 │ All Seasons과 Pullman 창립 /럭셔리 호텔로 Sofitel 재포지셔닝
│ 2008 │ M Gallery 창립
│ 2009 │ Accor Services와 MasterCard Europe의 제휴 체결
└────┴────────────────────────────────




ABOUT Accor
╋━━━━━━━━━━─────────

- 92개국 국가에 4,400개의 호텔을 보유
- 500,000개의 객실 / 17만 명의 직원을 고용
- 매출액의 34%가 프랑스 내에서 발생
- 유럽 base의 관광기업




ACCOR의 브랜드




 ≪ 그 림 ≫

〓〓〓〓〓〓〓〓〓〓〓〓〓〓〓〓〓〓〓〓〓〓〓〓〓〓〓〓〓〓〓〓〓〓〓〓〓〓〓〓〓〓〓〓〓〓〓〓〓〓〓

그랜드 머큐어는 중국, 호주 , 뉴질랜드에만 있는 업스케일의 호텔
모텔식스 역시 북미 쪽에 집중되어 있는 이코노미 브랜드




SOFITEL
╋━━━━━━━━━━─────────

- 고급 비즈니스맨, 최상의 서비스와 시설을 선호하는 관광객이 주 고객
- 상업지구와 관광지와 가까운 대도시나 리조트 타운에 위치
- 47개국에서 149개의 호텔이 운영, 총 34,521개의 객실 보유

 ≪ 사 진 ≫
  • 가격3,000
  • 페이지수45페이지
  • 등록일2013.03.13
  • 저작시기2012.3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3386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