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경영론,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본 자료는 6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해당 자료는 6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6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광고경영론,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Energizer 소개
브랜드 슬로건
타겟 분석
ATL & BTL 사례
경쟁사와의 비교
잘된 점 & 못한 점
발전 방향

본문내용

Energizer

건전지, 충전지 등의 브랜드.

에너자이저 홀딩스(Engergizer Holdings)사가 소유하고 있으며 본사는 미국 미주리 주 세인트루이스에 있다.

브랜드 슬로건

\'힘세고 오래가는 건전지\'
언제나 더 낫고 앞서가는 기술력으로 기기의 생명을 연장함으로써 고객에게 즐거움을 더 오래 준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음.

추천자료

  • 가격2,800
  • 페이지수19페이지
  • 등록일2013.03.21
  • 저작시기2009.11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3552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