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브랜드,미샤마케팅,미사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미샤브랜드,미샤마케팅,미사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미샤 소개
2. 미샤의 마케팅 전략
3. 문제점
4. 개선 방안

본문내용

1. 미샤 기업 소개 - 연혁

2000년 01월 - ㈜에이블 커뮤니케이션 창립, 
미샤(MISSHA) 온라인 브랜드 런칭,, 여성 포탈 뷰티넷 정식서비스 시작
2002년 04월 - 미샤 화장품 전문 직영 매장 1호점 오픈 (이대앞)
2004년 09월 - 해외 1호점(시드니) 오픈
2005년 2월 - 코스닥시장 거래개시, \"미샤\" 해외매장 홍콩 2호점 오픈
2006년 4월 - 몰타의 슬리마 지역에 1호점 오픈,
국내 브랜드숍 화장품 최초로 유럽 시장에 본격 진출

추천자료

  • 가격3,000
  • 페이지수24페이지
  • 등록일2013.03.22
  • 저작시기2009.1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83562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