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k and Hospital Service Marketing (국민은행, 은행 서비스의 특징, 국민은행의 Marketing Mix, 확장모형, 국민은행 서비스의 분석, 미래발전방향).PPT자료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Bank and Hospital Service Marketing (국민은행, 은행 서비스의 특징, 국민은행의 Marketing Mix, 확장모형, 국민은행 서비스의 분석, 미래발전방향).PPT자료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서론
국민은행의 개괄

본론
은행 서비스의 특징
국민은행의 Marketing Mix
국민은행의 Marketing Mix 확장모형
국민은행 서비스의 분석

결론
미래발전방향

본문내용

Bank
and
Hospital
Service Marketing




서론           국민은행의 개괄
╋━━━━━━━━━━─────────

국민은행의 경영이념

【경영이념

[주주가치]
 ● 영업기반 강화 통한 수익 창출
 ● 높은 시장가치 실현
 ● 투자자 수익제고

[고객만족]
 ● 신 영업채널 구축
 ●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 개발
 ● 새로운 가치 창조

[투명경영]
 ● 모범적인 기업지배구조
 ● 책임경영 및 투명한 의사결정
 ● 경영시스템 선진화

[성과주의]
 ● 일 중심의 새로운 기업문화 창조
 ● 성과에 따른 보상과 능력에 따른 보임
 ● 세계 일류 은행원 양성




서론           국민은행의 개괄
╋━━━━━━━━━━─────────

비전 및 전략목표

【비전 및 전략목표】

1. 믿고 맡길 수 있는 든든한 은행
2.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편리한 은행
3. 아시아의 대표 은행




서론           국민은행의 개괄
╋━━━━━━━━━━─────────

전략 추진방향

【전략 추진방향】

(세계 30위 진입)

시장 지배력 및 범위의 경제
 • Funding cost 절감
 • 영업 생산성 개선

규모의 경제 활용
 • 후선 업무 집중화/ 자동화
 • 영업점 망 최적화
 • 중복제거
 • 신용정책 및 스킬 향상

진정한 Multi-specialist
 • 선별분야에서 Spike 구축 + 전문화
 • 수수료 기반의 Utily 서비스

Channel differentiator
 • 기존 사업 확대
 • 통합적으로 제공
 • 자산관리 사업 확대
 • 선별분야의 인수/합병/제휴

추천자료

  • 가격3,000
  • 페이지수36페이지
  • 등록일2013.03.28
  • 저작시기2008.5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83637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