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소셜커머스 시장의 소셜 미디어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소셜 커머스의 정의, 형태, 시장 현황, 시장의 문제점, 사례 소개, 시장의 발전 방향).PPT자료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의 소셜 미디어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소셜 커머스의 정의, 형태, 시장 현황, 시장의 문제점, 사례 소개, 시장의 발전 방향).PPT자료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소셜 커머스의 정의
소셜 커머스의 형태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의 현황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의 문제점
해외 소셜커머스 사례 소개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의 발전 방향

본문내용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의 소셜 미디어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소셜커머스의 정의

 ▪ 소셜 커머스는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미디어를 활용하는 전자상거래의 일종이다.
 ▪ 소셜 커머스라는 용어는 야후에 의해 2005년에 처음 소개되었다.
 ▪ 소셜 커머스는 크게 소셜 링크형, 소셜 웹형, 공동구매형, 오프라인 연동형의 네가지로 분류할 수 있다.




소셜 링크형

 ▪ 커머스 사이트에 소셜네트워크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 형식의 링크를 게재하는 방식.
 ▪ 버튼을 클릭하면, 웹문서의 웹링크가 생성되어 해당 소셜네트워크 글쓰기에 자동으로 삽입되거나,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에 웹문서가 그대로 복사되어 게시물로 생성
 ▪ 소셜 커머스의 가장 기본적인 유형




소셜 링크형

 ≪ 그 림 ≫
  • 가격3,000
  • 페이지수22페이지
  • 등록일2013.03.28
  • 저작시기2011.10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3639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