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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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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노출효과 측정방법 제시
측정방법 기준의 제시
1. 비율가중치
2. 위치가중치
3. 노출시간
브랜드별 노출효과 측정
설문조사 제시
Insight

본문내용

스폰서 노출효과 수치

= 비율가중치 X 위치가중치 X 시간

스포츠 스폰서십에 의한 브랜드 노출은 화면상의 크기, 위치, 시간 등에 따라 그 영향력이 다르다고 판단 되었기 때문에 그것에 따른 가중치를 자체적으로 선정하여 측정

이는 노출효과에 따른 결과를 화폐가치나 절대적 수치로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간의 상대적 비교 수치를 보여주는 것임

즉 노출효과를 측정하려는 브랜드간의 상대적 노출효과의 크기를 보여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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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이지수15페이지
  • 등록일2013.04.02
  • 저작시기2010.10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373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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