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의 중국진출 (Vision,Mission,Value & 마케팅목표, 중국진출 환경분석, SWOT분석, STP전략, 4P분석, 포지셔닝 수정).PPT자료
본 자료는 4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해당 자료는 4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4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파리바게트의 중국진출 (Vision,Mission,Value & 마케팅목표, 중국진출 환경분석, SWOT분석, STP전략, 4P분석, 포지셔닝 수정).PPT자료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파리바게트의 중국진출


Vision,Mission,Value & 마케팅목표
중국진출 환경분석
SWOT분석
STP전략
4P분석
포지셔닝 수정
포지션 이동의 당위성
새로운 4P

본문내용

파리바게트의 중국진출




Vision,Mission,Value &마케팅목표

 ≪ 그 림 ≫

(마케팅목표)

-현재 60개 수준인 중국 내 매장을 올해 말까지 100개로 확충
-2012년말까지 중국에 매장을 200개 이상으로 늘리고 해외사업을 강화
-2014년까지 300개 매장을 오픈
중국인들에게 가장 신뢰받고 사랑받는 제빵브랜드로 인정받는 것!
“최고의 품질, 합리적 가격, 차별화된 환경” 브랜드 이미지로 각인되는것”




중국진출환경분석

산업구조

〔베이커리 산업의 중심지 “광둥,푸젠성 지역”〕
〔중국업체와 외국기업간 치열한 각축전〕
 └“대형화, 고급화, 체인화”추진
〔전국적인 체인망을 가진 브랜드는 부족〕
 └베이커리 체인점들은 대도시에 집중

중국 로컬브랜드

 ≪ 그 림 ≫
面包新话(Bread Talk)

(싱가폴)
베이커리계의 스타벅스


 ≪ 그 림 ≫
好利来(하오리라이)

중국 최대 베이커리 브랜드

 ≪ 그 림 ≫
米旗(미치)

중국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10대 베이커리 브랜드(2008)

 ≪ 사 진 ≫
카페 85도 C

테이크아웃 위주
커피값 스타벅스의 절반 수준
중국 매장 수 1위

추천자료

  • 가격2,300
  • 페이지수12페이지
  • 등록일2013.04.02
  • 저작시기2011.11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3744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