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마케팅, 뽀롱뽀롱 뽀로로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해당 자료는 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뽀로로마케팅, 뽀롱뽀롱 뽀로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주제 : 뽀롱뽀롱 뽀로로
2. 주제 선정 이유
3. 예상 결론과 시사점

본문내용

1. 주제 : 뽀롱뽀롱 뽀로로
2.주제 선정 이유
뽀로로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바와 같이 어린이들을 위한 만화 캐릭터이며 현재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다른 국가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고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이다. 그러나 이처럼 성공적 캐릭터 사례인 뽀로로와는 달리 이전의 국내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은 눈에 띌만한 사업적 확장을 이루지 못한 채 실패했던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하지만 뽀로로의 등장은 국내 캐릭터 산업의 무궁무진한 발전과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이는 뽀로로가 단순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에 멈춘 것이 아니라 \'뽀통령\'이라는 신조어까지 생겨날 정도로 커다란 파급력을 지닌 하나의 문화적 트렌드로 자리 잡고 나아가 다른 산업으로의 확장을 이루고 있는 점에서 알 수 있다.
  • 가격1,300
  • 페이지수2페이지
  • 등록일2013.04.07
  • 저작시기2012.5
  • 파일형식기타(docx)
  • 자료번호#83806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