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폴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싱가폴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기업소개

2.서비스

3.채용정보

본문내용

1972년 이래 사용하여온 새(鳥) 심볼

로고타입은 종전의 오른쪽으로 기울어진 글자에서 바로선 글자 모양으로 바뀜.

- 새 로고타입에서 특이한 것은 다른 모든 글자가 대문자로 되어 있으나 ‘SInGapore’의‘n’자와 ‘AIRLInes’의‘n’자가 소문자로 되어 있다.

로고타입의 밑에 금색, 또는 황색의 밑줄을 그어 심볼과 함께 사용할 경우 새(鳥)가 날아가는 느낌을 주도록 하였다.

Kris World 설치
싱가폴 항공의 혁신적이고 획기적인 최첨단 기내 오락 시스템으로 모든 좌석에 장착되어 있어 개인용 스크린을 통해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함

Space Bed 제공

미국항공우주국(NASA)의 최첨단 기술을 도입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 버튼 하나만 누르면 길이 76인치, 너비 23인치의 넓은 침대로 전환됨

추천자료

  • 가격4,000
  • 페이지수45페이지
  • 등록일2013.04.16
  • 저작시기2012.3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3972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