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목차
외식 산업의 멀티브랜드
01. 서론
▪ 멀티 브랜드 개념 및 등장배경
▪ 멀티 브랜드 장점
▪ 멀티 브랜드를 하는 이유
02. 본론
▪ 롯데 그룹 소개
▪ CJ 그룹 소개
▪ 롯데, CJ 그룹 비교
▪ 타브랜드사 비교
03. 결론
▪ SWOT 분석
▪ 개선 방향
01. 서론
▪ 멀티 브랜드 개념 및 등장배경
▪ 멀티 브랜드 장점
▪ 멀티 브랜드를 하는 이유
02. 본론
▪ 롯데 그룹 소개
▪ CJ 그룹 소개
▪ 롯데, CJ 그룹 비교
▪ 타브랜드사 비교
03. 결론
▪ SWOT 분석
▪ 개선 방향
본문내용
외식 산업의 멀티브랜드
STEP.1
멀티브랜드의 개념 및 등장배경
╋━━━━━━━━━━─────────
1. 멀티 브랜드의 전략 개념
≪ 사 진 ≫
다양한 브랜드를 개발하는 것
‘복수 상표 전략’
멀티브랜드의 개념 및 등장배경
╋━━━━━━━━━━─────────
1. 멀티 브랜드의 전략의 등장배경
멀티 브랜드 전략을 펼치는 이유 ?
•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와 짧은 상품수명 주기
• 신규 브랜드 개발을 통한 수익확보에 매진
• 시장점유율을 확대함으로써 회사전체의 수익구 조를 안정적으로 관리하는데도 목적
멀티브랜드전략 2가지 유형
(브랜드 확장)(신규브랜드)
멀티브랜드의 장점
╋━━━━━━━━━━─────────
[기존의 브랜드의 가치를 활용해 손쉽게 시장에 진입]
멀티 브랜드 장점
[신규브랜드의 런칭에 비해 초기비용이나 시간을 절약][브랜드간의 시너지효과]
멀티브랜드의 이유
╋━━━━━━━━━━─────────
신규잠재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종업원들의 기술 개발
다 브랜드 전개로 자사의 시장점유율을 확대, 브랜드(혹은 기업)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신규 사업 진행 시 보다 유리한 위치를 선점하고자 하는 의도
빠른 트렌드의 변화, 짧은 Life Cycle
STEP.1
멀티브랜드의 개념 및 등장배경
╋━━━━━━━━━━─────────
1. 멀티 브랜드의 전략 개념
≪ 사 진 ≫
다양한 브랜드를 개발하는 것
‘복수 상표 전략’
멀티브랜드의 개념 및 등장배경
╋━━━━━━━━━━─────────
1. 멀티 브랜드의 전략의 등장배경
멀티 브랜드 전략을 펼치는 이유 ?
•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와 짧은 상품수명 주기
• 신규 브랜드 개발을 통한 수익확보에 매진
• 시장점유율을 확대함으로써 회사전체의 수익구 조를 안정적으로 관리하는데도 목적
멀티브랜드전략 2가지 유형
(브랜드 확장)(신규브랜드)
멀티브랜드의 장점
╋━━━━━━━━━━─────────
[기존의 브랜드의 가치를 활용해 손쉽게 시장에 진입]
멀티 브랜드 장점
[신규브랜드의 런칭에 비해 초기비용이나 시간을 절약][브랜드간의 시너지효과]
멀티브랜드의 이유
╋━━━━━━━━━━─────────
신규잠재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종업원들의 기술 개발
다 브랜드 전개로 자사의 시장점유율을 확대, 브랜드(혹은 기업)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신규 사업 진행 시 보다 유리한 위치를 선점하고자 하는 의도
빠른 트렌드의 변화, 짧은 Life Cycle
키워드
추천자료
- [브랜드마케팅]'로레알PARIS' 브랜드마케팅전략
- [브랜드마케팅]패션속옷브랜드 'YES' 마케팅전략 제안 (A+리포트)
- [브랜드마케팅]국내 아파트브랜드 마케팅전략 분석 (리포트)
- [브랜드마케팅]패션마케팅 '지오다노' 마케팅전략 분석
- 마케팅전략(브랜드마케팅,스포츠 마케팅)
- 탐스슈즈(TOMS Shoes) ,마케팅전략, 사례,마케팅,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
- 마케팅전략론_파리바게뜨,베이커히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
- 프로월드컵, 스포츠마케팅, 마케팅전략, 브랜드마케팅,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
- 스무디킹코리아-스무디킹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
- 에너지드링크-핫식스,핫식스 마케팅전략사례,핫식스 서비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
- 하이트진로-기업소개,마케팅전략 사례,하이트 맥주,참이슬,스카우트,해외 수출 전략,브랜드마...
- LVMH Louis Vuitton 루이비통 (LVMH 기업소개, 명품 브랜드 가치와 역사, 컨셉, 제품, 디자이...
- 쿠팡 소셜커머스-쿠팡 기업분석,소셜커머스 시장조사,마케팅목표,소셜커머스 마케팅전략,쿠팡...
- 펩시 코카콜라 마케팅,펩시 마케팅전략사례,펩시 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