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 멀티브랜드,멀티브랜드개념및등장배경,멀티브랜드분석,CJ그룹,롯데그룹,멀티브랜드 마케팅전략.PPT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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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외식산업 멀티브랜드,멀티브랜드개념및등장배경,멀티브랜드분석,CJ그룹,롯데그룹,멀티브랜드 마케팅전략.PPT자료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외식 산업의 멀티브랜드


01. 서론
 ▪ 멀티 브랜드 개념 및 등장배경
 ▪ 멀티 브랜드 장점
 ▪ 멀티 브랜드를 하는 이유

02. 본론
 ▪ 롯데 그룹 소개
 ▪ CJ 그룹 소개
 ▪ 롯데, CJ 그룹 비교
 ▪ 타브랜드사 비교

03. 결론
 ▪ SWOT 분석
 ▪ 개선 방향

본문내용

외식 산업의 멀티브랜드





STEP.1




멀티브랜드의 개념 및 등장배경
╋━━━━━━━━━━─────────

1. 멀티 브랜드의 전략 개념

 ≪ 사 진 ≫

다양한 브랜드를 개발하는 것

‘복수 상표 전략’




멀티브랜드의 개념 및 등장배경
╋━━━━━━━━━━─────────

1. 멀티 브랜드의 전략의 등장배경

멀티 브랜드 전략을 펼치는 이유 ?

 •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와 짧은 상품수명 주기
 • 신규 브랜드 개발을 통한 수익확보에 매진
 • 시장점유율을 확대함으로써 회사전체의 수익구 조를 안정적으로 관리하는데도 목적

멀티브랜드전략 2가지 유형
(브랜드 확장)(신규브랜드)




멀티브랜드의 장점
╋━━━━━━━━━━─────────

[기존의 브랜드의 가치를 활용해 손쉽게 시장에 진입]

                  멀티 브랜드 장점

[신규브랜드의 런칭에 비해 초기비용이나 시간을 절약][브랜드간의 시너지효과]




멀티브랜드의 이유
╋━━━━━━━━━━─────────


신규잠재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종업원들의 기술 개발

다 브랜드 전개로 자사의 시장점유율을 확대, 브랜드(혹은 기업)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신규 사업 진행 시 보다 유리한 위치를 선점하고자 하는 의도

빠른 트렌드의 변화, 짧은 Life Cyc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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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격4,000
  • 페이지수41페이지
  • 등록일2013.04.17
  • 저작시기2011.11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39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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