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서(65쪽)
→점수보다는 총평가를 통하여 잘 한 점과 고쳐야할 점을 이야기 하게 한다.
※ 평가 계획
평가 내용
구분
평가 기준
평가방법
토론 주제를 정하고 토론하는 방법에 따라 토론을 할 수 있는가?
매우 잘함
토론의 주제를 파악하고, 자료와 근거를 준비하여 토론에 참여하였고 토론하는 방법과 절차에 맞추어 토론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상대방을 설득하였다.
관찰법
동료평가
잘함
토론의 주제를 파악하고, 자료와 근거를 준비하여 토론에 참여하였고 토론하는 방법과 절차에 맞추어 토론에 참여하였다.
보통
토론의 주제를 파악하고, 자료와 근거를 준비하여 토론에 참여하였으나 토론하는 방법이 아직 미숙하였다.
노력 요함
토론의 주제를 파악하고, 자료를 준비하는 것이 미흡하여 토론에 소극적으로 참여하였다.
→점수보다는 총평가를 통하여 잘 한 점과 고쳐야할 점을 이야기 하게 한다.
※ 평가 계획
평가 내용
구분
평가 기준
평가방법
토론 주제를 정하고 토론하는 방법에 따라 토론을 할 수 있는가?
매우 잘함
토론의 주제를 파악하고, 자료와 근거를 준비하여 토론에 참여하였고 토론하는 방법과 절차에 맞추어 토론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상대방을 설득하였다.
관찰법
동료평가
잘함
토론의 주제를 파악하고, 자료와 근거를 준비하여 토론에 참여하였고 토론하는 방법과 절차에 맞추어 토론에 참여하였다.
보통
토론의 주제를 파악하고, 자료와 근거를 준비하여 토론에 참여하였으나 토론하는 방법이 아직 미숙하였다.
노력 요함
토론의 주제를 파악하고, 자료를 준비하는 것이 미흡하여 토론에 소극적으로 참여하였다.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