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국어 지도안-의견과 주장-토론 주제를 정하여 토론하기(중안)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 3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5학년 국어 지도안-의견과 주장-토론 주제를 정하여 토론하기(중안)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서(65쪽)
→점수보다는 총평가를 통하여 잘 한 점과 고쳐야할 점을 이야기 하게 한다.
※ 평가 계획
평가 내용
구분
평가 기준
평가방법
토론 주제를 정하고 토론하는 방법에 따라 토론을 할 수 있는가?
매우 잘함
토론의 주제를 파악하고, 자료와 근거를 준비하여 토론에 참여하였고 토론하는 방법과 절차에 맞추어 토론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상대방을 설득하였다.
관찰법
동료평가
잘함
토론의 주제를 파악하고, 자료와 근거를 준비하여 토론에 참여하였고 토론하는 방법과 절차에 맞추어 토론에 참여하였다.
보통
토론의 주제를 파악하고, 자료와 근거를 준비하여 토론에 참여하였으나 토론하는 방법이 아직 미숙하였다.
노력 요함
토론의 주제를 파악하고, 자료를 준비하는 것이 미흡하여 토론에 소극적으로 참여하였다.

키워드

  • 가격1,300
  • 페이지수3페이지
  • 등록일2013.04.19
  • 저작시기2000.9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84032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