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롯데슈퍼의 브랜드 파워
Ⅱ. 유통구조의 최소화
Ⅲ. 상품동향에 즉각적인 대처
Ⅳ. 무료배달 서비스
Ⅴ. 인터넷 구매 서비스
Ⅱ. 유통구조의 최소화
Ⅲ. 상품동향에 즉각적인 대처
Ⅳ. 무료배달 서비스
Ⅴ. 인터넷 구매 서비스
본문내용
Ⅰ. 롯데슈퍼의 브랜드 파워
올해로 13년째를 맞는 롯데슈퍼는 낙후된 국내 슈퍼마켓 산업을 유통 선진국 반열까지 끌어올리는 데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다. 신선하고 저렴한 상품을 공급하고 소비자 입장에서 서비스를 개선하며 브랜드 파워를 키웠다.
국내에 많은 슈퍼마켓 브랜드 중에서도 롯데슈퍼에 대한 인기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롯데슈퍼는 유통구조의 개선과 고객들의 편의를 중시하는 경영을 실시함에 따라서 시장에 대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국내에는 편의점을 비롯한 많은 유통업체들이 경쟁을 벌이고 있다.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서 고객들에게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만이 생존하여 경영활동을 지속해 나갈 수 있는 것이다.
올해로 13년째를 맞는 롯데슈퍼는 낙후된 국내 슈퍼마켓 산업을 유통 선진국 반열까지 끌어올리는 데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다. 신선하고 저렴한 상품을 공급하고 소비자 입장에서 서비스를 개선하며 브랜드 파워를 키웠다.
국내에 많은 슈퍼마켓 브랜드 중에서도 롯데슈퍼에 대한 인기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롯데슈퍼는 유통구조의 개선과 고객들의 편의를 중시하는 경영을 실시함에 따라서 시장에 대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국내에는 편의점을 비롯한 많은 유통업체들이 경쟁을 벌이고 있다.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서 고객들에게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만이 생존하여 경영활동을 지속해 나갈 수 있는 것이다.
추천자료
- [마케팅]애플 MP3 아이팟의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A+리포트)
- 차별화 전략을 통한 교촌치킨의 성공요인 분석
- 아웃백 스테이크의 마케팅전략과 핵심 성공요인 분석
- [이랜드][이랜드그룹][이랜드 기업문화][이랜드 영업전략][이랜드 5P관점][이랜드 성공요인]...
- [마케팅관리]건강식 전문점 ‘본죽’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A+리포트)
- [유통관리론] CJ홈쇼핑 유통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A+리포트)
- 키움증권의 성공요인 분석과 전략 방안
- 애플의 성공요인과 향후 전략 및 전망
- [A+] 인텔(Intel) 인사이드 경영전략 분석 - Intel 마케팅, DRAM 사업, 마이크로프로세서 사...
- [마케팅원론] CRM의 정의와 동향을 알아보고, CRM의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를 통해 실패원인...
- H&M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과, 미래향후전략
- 까르푸 (Carrefour) - 국내시장 진출 전략 분석 및 실패요인, 성공요인 전략 분석 (까르푸 기...
-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특징,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사업분야,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
- SPA브랜드 : SPA브랜드의 성공요인과 마케팅 전략 ; SPA브랜드의 장점과 특징 분석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