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10대 전문 화장품 브랜드 최상급 천연 원료로 만든 화장품 - 클린앤클리어.ppt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 51
  • 52
  • 53
  • 54
  • 55
  • 56
  • 57
  • 58
  • 59
  • 60
  • 61
  • 62
  • 63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국내 최초 10대 전문 화장품 브랜드 최상급 천연 원료로 만든 화장품 - 클린앤클리어.ppt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About 클린앤클리어
 - BI / CI , 주요 Brand 소개, 탄생배경, 유통 물류 시스템, 컨셉, 경쟁력 분석 등
 - VISION, MISSION, 수상현황, 핵심가치, 사회공헌 활동등
2. 경영 실적 – 매출, 수출, 재무지표 분석
3. 경영 전략
 - 4G, 6시그마 경영, 윤리경영, 지식경영, Design 경영 전략
  o Framework
  o 지식경영체계
  o COP (Community Of Practice)
4. MARKETING
 - 스타 마케팅 전략 (4P, STP, BCG Matrix, SWOT)
  (1) Product (제품)
  (2) Price (가격)
  (3) Place (유통망)
  (4) Promotion   
5. Key Success Factors (성공요인 / 강점)
6. 결론 Brand Future – 나아갈 방향 / 향후 전략 제시 (결론)

〓〓〓〓〓〓〓〓〓〓〓〓〓〓〓〓〓〓〓〓〓〓〓〓〓〓〓〓〓〓〓〓〓〓〓〓〓〓〓〓〓〓〓〓〓〓〓〓〓〓〓

목차입니다. 첫번째로 클린앤클리어에대해서 보시겠고요 두번째로 경영실적 세번째로 경영전략
네번째로 마케팅 다섯번째로 킵 서세스 팩톨스 여섯번째로 결론을 보시겠습니다.

본문내용

국내 최초 10대 전문 화장품 브랜드
최상급 천연 원료로 만든 화장품

〓〓〓〓〓〓〓〓〓〓〓〓〓〓〓〓〓〓〓〓〓〓〓〓〓〓〓〓〓〓〓〓〓〓〓〓〓〓〓〓〓〓〓〓〓〓〓〓〓〓〓

국내 최초 10대 전문 화장품 브랜드 최상급 천연 원료로 만든 화장품을 만드는 클린앤 클리어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클린앤클리어 선정 동기
╋━━━━━━━━━━─────────

 ≪ 글 - 그림 파일 ≫

〓〓〓〓〓〓〓〓〓〓〓〓〓〓〓〓〓〓〓〓〓〓〓〓〓〓〓〓〓〓〓〓〓〓〓〓〓〓〓〓〓〓〓〓〓〓〓〓〓〓〓

사적인 동기로는 클린앤클리어 화장품이 가격대비 괜찮다고 생각 들어서 이고요
여러가지 동기들이 열거 되어있는데 저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현지화를 성공했다는것을 가장 높이 생각해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ABOUT 존슨앤존슨
╋━━━━━━━━━━─────────

HAPPY PRICE! HAPPY LIFE! ‘행복한 존슨 앤 존슨’
특별한 가치를 창조하는 Brand / 글로벌 Beauty 기업 중심 존슨 앤 존슨

O 존슨 앤 존슨(Johnson & Johnson NYSE: JNJ)
 - 미국 뉴저지 주 뉴브런즈윅에 본사를 둔 의약품, 생활용품 제작 기업
 - 존슨 앤 존슨의 지사 및 자회사는 세계 57개국에 걸쳐 250여개
 - 존슨 앤 존슨 제품은 175개국 이상에서 판매(업계 1위, 점유율 1위)
 - 주력 브랜드 : 타이레놀을 비롯한 의약품, 뉴트로지나 , 클린 & 클리어, 아큐브 등의 생활용품 있다.
 - 다우 존스 산업평균지수를 구성하는 30개 기업 가운데 하나이며, 업계 최초 포춘 500에 등록된 글로벌 브랜드 기업이다.




ABOUT 존슨앤존슨
╋━━━━━━━━━━─────────

 ≪ 글 - 그림 파일 ≫




ABOUT 존슨앤존슨
╋━━━━━━━━━━─────────

 ≪ 글 - 그림 파일 ≫

클린앤클리어 국내 최초 10대 화장품 BRAND
자부심과 사명감으로 초일류 Global Brand Beauty 기업 성장

〓〓〓〓〓〓〓〓〓〓〓〓〓〓〓〓〓〓〓〓〓〓〓〓〓〓〓〓〓〓〓〓〓〓〓〓〓〓〓〓〓〓〓〓〓〓〓〓〓〓〓

염격한 관리기준을 통과한 천연 식물 추출물을 주성분 재료로 사용
알러지 테스트와 화장품 매니아들의 품평과 5천번 천시간 테스트를 거쳐 완성
피부과학의 발전과 궤도를 같이 하는 클린앤클리어의 연구는 1년 365일 24시간 내내 지금도 연구합니다.




≪ … 중 략 … ≫




ABOUT - BRAND
╋━━━━━━━━━━─────────

✜ 경영이념 4G
 - Global Beauty NO.1
 - 3중 필터링 System
 - 다양한 마케팅 사업
 - 세계적인 브랜드 구축
 - New 제품 연구 개발
 - Brand 이미지 제고
 - 각국 벤치마킹 전략

(Green)
생산된 재화의 낭비없는
유통을 구현(친환경시장)

(Goods)
모든 제품을 샘플 제공
효율적으로 구입 할수 있는 3중 필터링

(Global)
전국 물류 시스템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는 글로벌 시장

(Good)
고객만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최우선 하는 기업

〓〓〓〓〓〓〓〓〓〓〓〓〓〓〓〓〓〓〓〓〓〓〓〓〓〓〓〓〓〓〓〓〓〓〓〓〓〓〓〓〓〓〓〓〓〓〓〓〓〓〓

경영 이념이르는 4G가 있는데 그린 굿스 글로벌 굿이 있습니다
먼저 그린은 생산된 재화의 낭비없는 유통을 구현(친환경시장)
굿스는 모든 제품을 샘플 제공 효율적으로 구입 할 수 있는 3중 필터링이 되어있고요
글로벌은 전국 문류시스템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는 글로벌시장을 들수 있고요
굿은 고객만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최우선하는 기업입니다.
  • 가격3,300
  • 페이지수63페이지
  • 등록일2013.05.01
  • 저작시기2009.10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84230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