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스타의 경영성공사례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트랙스타의 경영성공사례 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세계 등산화 시장의 현황
1)1990년대 전후
2)2000년대 이후
2. 트랙스타 회사소개
1)경영이념
2)4P전략
3)SWOT분석
3. 경영 전략
1)자체 브랜드 개발, 브랜드의 세계화 전략
2)스포츠스타 마케팅 전략
4. 성공 요인
5. 등산화 시장에서의 점유율
6. 미래경영

본문내용

트랙스타의 경영성공사례 (트랙스타 회사소개, 트랙스타 기업 소개, 트랙스타 기업 분석, 트랙스타 기업 조사, 트랙스타 스포츠 마케팅 전략, 트랙스타 경영 전략, 트랙스타 4p 전략, 트랙스타 swot 분석, 트랙스타)


1) 1990년대 전후
0 세계 등산화시장의 경우
► 1990년대부터 국제적 분업화가 이루어지고 있다. 우리나라보다 선진국인 유럽의 전통신발 강국들은 고유브랜드 마케팅전략 강화를 통하여 신발 시장을 지속적으로 주도해 가고 있다.

0 우리나라의 경우
► 대기업이 너무 일찍 해외 이전을 추진한 것과 OEM생산체재를 벗어나지 못한 결과 심각한 수출 감소현상을 보이고 있다. 신발 수요는 중국 등의 개도국들의 소득증대에 따라 수요 증가로 이어져 높은 성장세를 보이며 제품별로는 다목적, 다기능 신발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추천자료

  • 가격1,000
  • 페이지수15페이지
  • 등록일2013.05.03
  • 저작시기2006.5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84309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