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eing사,Airbus사,보잉사마케팅전략,보잉사경영전략,Airbus경영전략,해외민간항공사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Boeing사,Airbus사,보잉사마케팅전략,보잉사경영전략,Airbus경영전략,해외민간항공사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기업소개

2.국제경영전략

3.Boeing in ASIA

4.Boeing vs Airbus

5.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윌리엄 보잉 [1881.10.1~1956.9.28]

임야 매매를 통해 재산을 모은 후 미해군 기관사 웨스터 벨트와 함께 보잉의 보트창고에서 이중부력 수상비행기를 제작.
♣ 웨스터 벨트와 윌리엄 보잉의 이름을 따서 B&W 라고 이름을 짓게 됨.

1916년 7월 15일, 보잉의 비행기 제작 사업은‘Pacific Aero Products Company\'라는 이름으로 출범하였다.

1916
Pacific Aero Products Company 출범

1917
미해군훈련항공기 2대 납품, 미해군 수상비행기 50대 주문

1934
현재의 사명으로 변경

1983
렌튼 공장에서 1000번째 기종인 B737 생산

1996
보잉과 록웰 인터내셔널의 합병/ 빌콘딧 회장 취임

1997
맥도널 더글러스사 인수합병

추천자료

  • 가격4,000
  • 페이지수41페이지
  • 등록일2013.05.04
  • 저작시기2009.5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4322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