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연구과제
Ⅱ. 연구방법
- 사전조사
- 본 실험
Ⅲ. 측정도구의 타당도와 신뢰도 분석
Ⅳ. 가설검증
Ⅴ. 결론 및 논의
Ⅵ. 한계점
Ⅱ. 연구방법
- 사전조사
- 본 실험
Ⅲ. 측정도구의 타당도와 신뢰도 분석
Ⅳ. 가설검증
Ⅴ. 결론 및 논의
Ⅵ. 한계점
본문내용
가설1.
전이광고 방식은 저관여/감성 제품의 경우
동감반응/공감반응/광고태도/상표태도/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가 클 것이다
가설2.
정보광고 방식은 고관여/이성 제품의 경우
동감반응/공감반응/광고태도/상표태도/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가 클 것이다
* 20명의 그룹에게 설문지를 작성한 후 팀이 평가한 결과와 동일하게 평가되는지 사전 점검
제품유형 : 고관여/Think(노트북), 저관여/Feel(맥주) (각 항목당 평균값을 내본 결과 동일한 평가)
전이광고 방식은 저관여/감성 제품의 경우
동감반응/공감반응/광고태도/상표태도/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가 클 것이다
가설2.
정보광고 방식은 고관여/이성 제품의 경우
동감반응/공감반응/광고태도/상표태도/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가 클 것이다
* 20명의 그룹에게 설문지를 작성한 후 팀이 평가한 결과와 동일하게 평가되는지 사전 점검
제품유형 : 고관여/Think(노트북), 저관여/Feel(맥주) (각 항목당 평균값을 내본 결과 동일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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