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폰마케팅전략,그루폰기업분석,그루폰경영전략,GROUPON,GROUPON마케팅전략
본 자료는 10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그루폰마케팅전략,그루폰기업분석,그루폰경영전략,GROUPON,GROUPON마케팅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그루폰 기업 현황
재무 분석
그루폰의 새로운 전략
전략 제안

본문내용

미국 소셜 커머스 시장 현황

★ Living Social이 가장 대표적인 경쟁자로 위협하고 있으나 그 외의 업체와는 사이트 방문자 수에서 현격하게 차이가 나고 있다.

★ 시장점유율 부분에서도 이와 비슷한 형태로 나타난다.

경쟁사 – LivingSocial

Groupon 의 가장 큰 경쟁자
Groupon과 차이 : 거래를 위해 요구되는 tipping point가 없다
Amazon.com 으로부터 투자 받음 → LivingSocial 전망 밝음

모바일 시장에서의 경쟁우위

Living Social과 비교한 방문객 접근경로별 이용자 분석
  • 가격3,000
  • 페이지수29페이지
  • 등록일2013.05.06
  • 저작시기2012.10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4366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