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저가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금호아시아나,항공사마케팅,저가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ASIANA AIRLINE - 소개
2. Analysis - 일반/산업/SWOT
3. Strategy – 기업부/사업부
4. Conclusion

본문내용

02. 부산국제항공 대주주로 지분 참여
(230억원, 전체 주식의 46% 보유)

01. 미국 BT 잡지사 최고 기내 승무원 및 서비스상
01. 3년 연속 미국 GT잡지사 최고 승무원상
08. 법인 설립 (부산 지역 15개 기업 출자)

06. 세계 최고 승무원상 (Skytrax)
09. 2005 고객 만족도 및 서비스 품질지수 1위 기업

02. 회사설립 인수
12. 국내선 첫 취항 (서울-부산, 서울-광주)

Financial: 다양한 M&A 재계7위의 도약
Organizational: 인수합병의 귀재
Physical: 다양한 기종
Technological: 세심하고 진실된 서비스

추천자료

  • 가격3,000
  • 페이지수34페이지
  • 등록일2013.05.06
  • 저작시기2008.5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84367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