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매스(mass)마케팅
1.매스마케팅이란?
2.매스마케팅의 사례
3.매스마케팅의 SWOT분석
4.다른 마케팅과의 비교
5.매스마케팅의 전망
1.매스마케팅이란?
2.매스마케팅의 사례
3.매스마케팅의 SWOT분석
4.다른 마케팅과의 비교
5.매스마케팅의 전망
본문내용
매스(mass)마케팅
매스마케팅이란?
╋━━━━━━━━━━─────────
◆ 아래 그림의 대기업 CEO가 생각하는 마케팅은?
많은 사람들에게!
많이 홍보하고 많이 팔고
적게 돈 들이고 많이 만들고
≪ 그 림 ≫
대기업CEO
매스마케팅이란?
╋━━━━━━━━━━─────────
(대량생산) (적은비용)
매스마케팅 ⇒ (대중매체)
(대량판매) (불특정 다수)
매스마케팅이란?
╋━━━━━━━━━━─────────
자본주의 사회에서 많은 대기업들의 추구하는 방식이 바로 매스마케팅방법이다. 대량생산체제로서의 방식을 따르는 마케팅 방식이다. 기업들은 수많은 제품을 양산해내고 효율적으로 다른 업체들이나 전세계로 유통시키기 위해 대량판매방식을 사용한다. 기업은 많은 이익을 짧은 시간에 창출시키기 위해 광고라는 대중적 마케팅을 이용한다. 광고는 소비자들에게 그 제품을 알리고 제품을 소비하는 행위를 만들기 위하여 대기업들이 추구하는 일반적인 마케팅 방법이다. 소비자들에게 판매되기 전까지의 모든 절차와 방식이 매스마케팅 안에 포함되어 있다. 또한 광고는 기업 이미지나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는데 많이 이용된다.
매스마케팅이란?
╋━━━━━━━━━━─────────
◆ 아래 그림의 대기업 CEO가 생각하는 마케팅은?
많은 사람들에게!
많이 홍보하고 많이 팔고
적게 돈 들이고 많이 만들고
≪ 그 림 ≫
대기업CEO
매스마케팅이란?
╋━━━━━━━━━━─────────
(대량생산) (적은비용)
매스마케팅 ⇒ (대중매체)
(대량판매) (불특정 다수)
매스마케팅이란?
╋━━━━━━━━━━─────────
자본주의 사회에서 많은 대기업들의 추구하는 방식이 바로 매스마케팅방법이다. 대량생산체제로서의 방식을 따르는 마케팅 방식이다. 기업들은 수많은 제품을 양산해내고 효율적으로 다른 업체들이나 전세계로 유통시키기 위해 대량판매방식을 사용한다. 기업은 많은 이익을 짧은 시간에 창출시키기 위해 광고라는 대중적 마케팅을 이용한다. 광고는 소비자들에게 그 제품을 알리고 제품을 소비하는 행위를 만들기 위하여 대기업들이 추구하는 일반적인 마케팅 방법이다. 소비자들에게 판매되기 전까지의 모든 절차와 방식이 매스마케팅 안에 포함되어 있다. 또한 광고는 기업 이미지나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는데 많이 이용된다.
추천자료
- 버버리(Burberry) 경영사례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 YG,JYP,SM 서비스마케팅사례분석및 전략시사점
- 에뛰드하우스 마케팅SWOT, STP.3C, IMC사례분석및 마케팅전략 - TV,잡지,인터넷,SNS를 통한전략
- 비타500 마케팅사례분석및 IMC전략분석 - SWOT, STP, 4P분석
- 와바 WABAR 프랜차이즈 성공사례분석및 성공요인분석및 마케팅전략제안
- UCC를 통한 마케팅사례(피자헛,하이네켄)분석및 하이트맥주의 UCC마케팅 전략제안
- 크리스피크림 마케팅사례분석 및 크리스피크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보고서
- 홀리카홀리카(Holika Holika) 브랜드분석 및 마케팅사례분석과 홀리카홀리카 새로운 마케팅전...
- 카페베네 마케팅사례분석과 카페베네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 및 카페베네 마케팅전략제안 - ...
- 페이스북 Facebook 기업분석企業分析과 페이스북 경영,마케팅전략 성공사례분석및 페이스북 ...
- LEGO 레고 기업분석과 레고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레고 마케팅성과...
- [SK브로드밴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SK브로드밴드 기업분석과 SK브로드밴드 마케팅 SWOT,STP...
- (에잇세컨즈 마케팅사례 PPT)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에잇세컨즈...
- [진에어 마케팅사례 PPT] 진에어 기업상황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진에어 미래마케...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