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명,브랜드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 51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여명,브랜드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Background

Marketing Trend Analysis

3c Analysis




Brand Naming Strategy






Name list
Name list
Name Recommendation

본문내용

Background
고어적이고 옛스러운 이름이 주목받던 시장은 갔다
현시장의 트렌드, 감각적이고 기억하기 쉬운 네임

“현재의 주 소비자층에게
강하지만 쉽게 어필할 수 있는
새로운 네임개발이 필요한 시기이다”

Purpose

새로운 네임 개발을 통해

판매실적 증진과 소비자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며

시장 점유율 1위에 올라설 기회를 만든다

Marketing
Trend Analysis

Marketing Trend

현재 식음료 시장의 트렌드 “디톡스”
디톡스?
-스트레스, 술, 담배 등 건강 위해 요소로 쌓인 체내 노폐물을
몸 밖으로 내보내는 것을 의미
-지속적인 웰빙 바람의 영향으로 퍼져나감

CJ 컨디션 : 대기업의 브랜드파워와 광고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1위를 지키고 있다

모닝케어 : 맛에 있어 부담스러움을 줄여주는데 중점

주천적 : 해외제품이라는 강점과 알약형식의 복용시 편리함 추구

추천자료

  • 가격3,000
  • 페이지수51페이지
  • 등록일2013.05.09
  • 저작시기2008.10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84462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