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항공사의 성공 & 실패 스토리 - 저가항공사, 항공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4p ppt자료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저가항공사의 성공 & 실패 스토리 - 저가항공사, 항공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4p ppt자료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저가항공사의
성공 * 실패 스토리



1.문 제 제기
 왜 저가항공사가 늘어나고 있는가?

2.저 비용 저가항공사의 기원
 저가 항공사란
 저가 항공사의 효시

3. 저가 항공사의 성공사례와 비결
 국외 저가 항공사
  저가 항공의 모델이 된 Southwest Airlines
  가죽 의자와 기내 개인별 TV Jet blue
  오렌지색 혁명 Easy Jet
 국내 저가 항공사
  이스타 항공

4.저가 항공사의 실패사례
 국외 저가항공사
  브리티시 항공의 저가 자회사 Go
  KLM 의 저가 자회사 Buzz
  영국의 Debonair
 국내 저가항공사
  한성 항공

5.아주 특별한 저가 항공사의 서비스

6.저가 항공사의 안전성

7.결 론
 저가 항공사의 공통된 성공, 실패요인
 SWOT분석

본문내용

저가항공사의
성공 * 실패 스토리




문제 제기
╋━━━━━━━━━━─────────

❶ 왜 저가항공사가 늘어나고 있는가?

외국화 추세
재정적 부담

❷ 저가 항공사의 변화

 ≪ 그 래 프 ≫




저 비용 저가항공사의 기원
╋━━━━━━━━━━─────────

❶ 저가항공사란?

 ≪ 그 림 ≫

 탑승, 안전 수칙 설명 및 기내 안내 방송 등 최소한의 서비스만을 제공하는
 대신 운항비용을 대폭 절감해서 저가 요금을 제시함으로써 승객 수요를
 유치하는 항공사를 말한다.




저 비용 저가항공사의 기원
╋━━━━━━━━━━─────────

〔선형노선구조〕〔제한된 기내서비스〕〔단일된 등급〕

저가 항공사의 전형적인 비즈니스 모델 특징

〔투자비용이 적음〕〔기종의 단일화〕〔인터넷을 통한 직접예약 구매〕
  • 가격3,000
  • 페이지수25페이지
  • 등록일2013.05.13
  • 저작시기2011.5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84520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