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 Airlines (제주항공,저가항공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PPT자료
본 자료는 4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해당 자료는 4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4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JEJU Airlines (제주항공,저가항공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PPT자료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JEJU
Airlines


1. 제주항공 소개
2. 문제점
3. 해결방안
4. 시사점

본문내용

JEJU
Airlines




저가항공사
╋━━━━━━━━━━─────────

• 조직
 일반 항공사 :
  - 일반 항공사
  - 적정규모유지
  -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교육/훈련

 저가항공사 :
  - 조직의 슬림화
  - 운영인력 최소화

• 서비스

 일반 항공사 :
  - 다양화 및 고급화
  - 특정 고객 대상 고품격 서비스 제공
  - 다양한 소비자 세분화에 대한 다양한 상품
  - 비즈니스 여행객과 고수익 승객 집중
  - 서비스를 중시하는 고객에게 어필

 저가항공사 :
  - 일반석 Only.
  - 기본적 이동수단만 제공
  - 한 종류의 소비자 세분화에 대한 한 가지 상품
  - 여행객과 저수익 승객 집중
  - 가격에 민감한 승객에 어필

• 핵심역량

 일반 항공사 :
  - 항공상품의 품질 마케팅과 CRM

 저가항공사 :
  - 저운임을 위한 비용관리와 항공기 가동률 최적화

〓〓〓〓〓〓〓〓〓〓〓〓〓〓〓〓〓〓〓〓〓〓〓〓〓〓〓〓〓〓〓〓〓〓〓〓〓〓〓〓〓〓〓〓〓〓〓〓〓〓〓

저가항공사 개념
저가항공사는 기내 서비스가 적은 대신 적은 운임으로 운행하는 항공사
부대 서비스가 없다는 점에서 ‘No Frills 항공’
요금이 낮다는 의미에서 ‘Low Fare 항공’
운영비용을 낮췄다는 의미에서 ‘Low Cost 항공’ 등 다양한 명칭으로 불리고 있음

이러한 저가항공사와 일반 항공사와의 차이점 집어주고 넘어가기
우리나라 저가항공사의 예
제주항공, 영남에어, 인천 타이거 항공, 에어부산, 이스타항공, 코스타항공, 진에어




기업소개
╋━━━━━━━━━━─────────

JEJU Air

2005년 1월 창립

애경그룹&제주도
공동 투자

Join&Joy


2012년 1월 국내선 수송 점유율 22.2%

2012년 현재 누적 탑승객수 1000만명 돌파

 ≪ 지 도 ≫
  • 가격2,800
  • 페이지수14페이지
  • 등록일2013.05.13
  • 저작시기2012.4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4521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