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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좋은데이,소주시장,소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서론
1. About 좋은데이
(1) 좋은데이의 선정 이유
(2) 경쟁사 분석
(3) 좋은데이의 한계&문제점

본론
2. 좋은데이 마케팅 분석 및 전략
(1) 사전조사 / 면담
(2) SWOT 분석
(3) STP 전략

결론
3. 결론
4P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결론

본문내용

(1) ‘ 좋은데이 ’?!

출시시기 : 2006년 출시
출시회사 : (주) 무학
제품특징 :
국내 최초 16.9도 저도주 소주 출시
지리산 청정지역 지하 314M 천연암반수로 만든 좋은 소주
필수아미노산 최초 첨가
전국 순한 소주 시장 1위

(주)무학의 경영철학 :
“최상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한다.”

전국 20세 이상 남녀 중 한국인 중 남자 88.7%, 여자 71.6%가 현재 술을 접하고 있다.

국가 경제난에도 술 소비량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변화하는 주류 소비 trend
고도주의‘술은 쓰다’ -> 쓰지 않은 저도주를 선호함.
고도주로 술을 마시고 취하기 -> 저도주로 술 먹는 그 자체의 분위기를 즐기기를 선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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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등록일2013.05.13
  • 저작시기201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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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료번호#845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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