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서론
1. About 좋은데이
(1) 좋은데이의 선정 이유
(2) 경쟁사 분석
(3) 좋은데이의 한계&문제점
본론
2. 좋은데이 마케팅 분석 및 전략
(1) 사전조사 / 면담
(2) SWOT 분석
(3) STP 전략
결론
3. 결론
4P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결론
1. About 좋은데이
(1) 좋은데이의 선정 이유
(2) 경쟁사 분석
(3) 좋은데이의 한계&문제점
본론
2. 좋은데이 마케팅 분석 및 전략
(1) 사전조사 / 면담
(2) SWOT 분석
(3) STP 전략
결론
3. 결론
4P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결론
본문내용
(1) ‘ 좋은데이 ’?!
출시시기 : 2006년 출시
출시회사 : (주) 무학
제품특징 :
국내 최초 16.9도 저도주 소주 출시
지리산 청정지역 지하 314M 천연암반수로 만든 좋은 소주
필수아미노산 최초 첨가
전국 순한 소주 시장 1위
(주)무학의 경영철학 :
“최상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한다.”
전국 20세 이상 남녀 중 한국인 중 남자 88.7%, 여자 71.6%가 현재 술을 접하고 있다.
국가 경제난에도 술 소비량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변화하는 주류 소비 trend
고도주의‘술은 쓰다’ -> 쓰지 않은 저도주를 선호함.
고도주로 술을 마시고 취하기 -> 저도주로 술 먹는 그 자체의 분위기를 즐기기를 선호함
출시시기 : 2006년 출시
출시회사 : (주) 무학
제품특징 :
국내 최초 16.9도 저도주 소주 출시
지리산 청정지역 지하 314M 천연암반수로 만든 좋은 소주
필수아미노산 최초 첨가
전국 순한 소주 시장 1위
(주)무학의 경영철학 :
“최상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한다.”
전국 20세 이상 남녀 중 한국인 중 남자 88.7%, 여자 71.6%가 현재 술을 접하고 있다.
국가 경제난에도 술 소비량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변화하는 주류 소비 trend
고도주의‘술은 쓰다’ -> 쓰지 않은 저도주를 선호함.
고도주로 술을 마시고 취하기 -> 저도주로 술 먹는 그 자체의 분위기를 즐기기를 선호함
추천자료
- 유니클로 기업소개,SPA브랜드 소개,유니클로패션마케팅,SPA,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
- 뚜레주르, 제빵산업, 시장분석, 파리바게뜨,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 화장품시장분석,아모레퍼시픽-라네즈,중국 화장품 시장의 미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
- 소셜네트워크,sns,마케팅사례,스마트폰,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
- 호스피탈리티 산업,대한항공,진에어,에어코리아,한진그룹,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
- TGIF레포트-패밀리 레스토랑,TGI 프랜차이즈 송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
- 지식관리시스템(성공사례,실패사례)-포스코사례,삼성sds사례,이랜드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
- 바비브라운 런칭,바비브라운 마케팅전략,바비브라운 화장품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
- 카페베네 마케팅 전략- 카페베네 4P,스타벅스 4P,커피시장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
- 한국타이어 금호타이어,타이어 시장 현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
- 도요타 기업분석,도요타 마케팅,도요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
- 삼성전자 VS 애플,애플 스티브잡스,삼성 이건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아모레퍼시픽 성공,해외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
- 소니 인적자원관리사례,소니 기업분석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