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델,컨슈델광고,컨슈델마케팅,Consudel Marketing,일반인광고.PPT자료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컨슈델,컨슈델광고,컨슈델마케팅,Consudel Marketing,일반인광고.PPT자료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컨슈델이란?

ⅱ 컨슈델광고 - 기업이미지

ⅲ 컨슈델광고 - 사용후기 중심

ⅳ 컨슈델이 각광받는 이유와 효과

ⅴ Q&A

ⅵ 출처

본문내용

Consudel Marketing




컨슈델 이란?
╋━━━━━━━━━━─────────

 ≪ 글 - 그림 파일 ≫

* 컨슈델 ?

( consumer + model )

 일반인을 모델로 하는 광고

  - 리얼리티의 효과적 전달
  - 더 큰 공감 얻어냄

 ≪ 사 진 ≫ ≪ 사 진 ≫




기업이미지 향상 - SK
╋━━━━━━━━━━─────────

전문가적 기업가정신 + 고객지향적 기업문화 ⇒ 고객행복 구현

* ‘브랜드 경영’
 - 2005년 \'BMS(Brand Management System)‘ 라는 체계적 브랜드관리체계 수립
 - 그룹 로고 교체 : ‘행복날개’
 - ‘SK’라는 브랜드 통한 고객의 만족

 ≪ 사 진 ≫

* 브랜드 아이덴티티(BI) : \'고객행복‘

* 브랜드 핵심요소 : 자부심, 전문성, 고객지향




기업이미지 향상 - SK
╋━━━━━━━━━━─────────

 ≪ 사 진 ≫

“그래도 괜찮아.. 네가 내 행복인걸!”
당신이 행복입니다 ! - SK

* 가족애’를 소재로 한 3편의 그룹광고 ( 자녀 편, 어머니 편, 아버지 편 )
* 천진난만한 아이들 모델
* 공감할만한 광고 표현
* 행복은 우리 가까이에 있는 소중한 사람들
* 따뜻한 느낌, 잔잔한 감동
  • 가격3,000
  • 페이지수21페이지
  • 등록일2013.05.14
  • 저작시기2009.12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4546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