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컨슈델이란?
ⅱ 컨슈델광고 - 기업이미지
ⅲ 컨슈델광고 - 사용후기 중심
ⅳ 컨슈델이 각광받는 이유와 효과
ⅴ Q&A
ⅵ 출처
ⅱ 컨슈델광고 - 기업이미지
ⅲ 컨슈델광고 - 사용후기 중심
ⅳ 컨슈델이 각광받는 이유와 효과
ⅴ Q&A
ⅵ 출처
본문내용
Consudel Marketing
컨슈델 이란?
╋━━━━━━━━━━─────────
≪ 글 - 그림 파일 ≫
* 컨슈델 ?
( consumer + model )
일반인을 모델로 하는 광고
- 리얼리티의 효과적 전달
- 더 큰 공감 얻어냄
≪ 사 진 ≫ ≪ 사 진 ≫
기업이미지 향상 - SK
╋━━━━━━━━━━─────────
전문가적 기업가정신 + 고객지향적 기업문화 ⇒ 고객행복 구현
* ‘브랜드 경영’
- 2005년 \'BMS(Brand Management System)‘ 라는 체계적 브랜드관리체계 수립
- 그룹 로고 교체 : ‘행복날개’
- ‘SK’라는 브랜드 통한 고객의 만족
≪ 사 진 ≫
* 브랜드 아이덴티티(BI) : \'고객행복‘
* 브랜드 핵심요소 : 자부심, 전문성, 고객지향
기업이미지 향상 - SK
╋━━━━━━━━━━─────────
≪ 사 진 ≫
“그래도 괜찮아.. 네가 내 행복인걸!”
당신이 행복입니다 ! - SK
* 가족애’를 소재로 한 3편의 그룹광고 ( 자녀 편, 어머니 편, 아버지 편 )
* 천진난만한 아이들 모델
* 공감할만한 광고 표현
* 행복은 우리 가까이에 있는 소중한 사람들
* 따뜻한 느낌, 잔잔한 감동
컨슈델 이란?
╋━━━━━━━━━━─────────
≪ 글 - 그림 파일 ≫
* 컨슈델 ?
( consumer + model )
일반인을 모델로 하는 광고
- 리얼리티의 효과적 전달
- 더 큰 공감 얻어냄
≪ 사 진 ≫ ≪ 사 진 ≫
기업이미지 향상 - SK
╋━━━━━━━━━━─────────
전문가적 기업가정신 + 고객지향적 기업문화 ⇒ 고객행복 구현
* ‘브랜드 경영’
- 2005년 \'BMS(Brand Management System)‘ 라는 체계적 브랜드관리체계 수립
- 그룹 로고 교체 : ‘행복날개’
- ‘SK’라는 브랜드 통한 고객의 만족
≪ 사 진 ≫
* 브랜드 아이덴티티(BI) : \'고객행복‘
* 브랜드 핵심요소 : 자부심, 전문성, 고객지향
기업이미지 향상 - SK
╋━━━━━━━━━━─────────
≪ 사 진 ≫
“그래도 괜찮아.. 네가 내 행복인걸!”
당신이 행복입니다 ! - SK
* 가족애’를 소재로 한 3편의 그룹광고 ( 자녀 편, 어머니 편, 아버지 편 )
* 천진난만한 아이들 모델
* 공감할만한 광고 표현
* 행복은 우리 가까이에 있는 소중한 사람들
* 따뜻한 느낌, 잔잔한 감동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