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시장현황 및 소비자 조사
마케팅 전략
캠페인 성과 및 향후과제
마케팅 전략
캠페인 성과 및 향후과제
본문내용
주력 상품의 전환
후발 업체와의 차별성을 강조하면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 시키기 위해 2004년 상반기부터 유기농 콩 포장두부를 main product로 설정하고 적극적으로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제품의 특징
유기농 두부는 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는 유기농법으로 자란 콩을 원료로 쓰기 때문에 안정성에 대한 신뢰를 얻을 수 있고 맛이 고소하며 풍부한 미량 영양소를 지니고 있다.
풀무원의 인식
소비자들의 신뢰
자연 친화적인 기업
두부의 대명사
전통성과 대중성 인정
후발 업체와의 차별성을 강조하면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 시키기 위해 2004년 상반기부터 유기농 콩 포장두부를 main product로 설정하고 적극적으로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제품의 특징
유기농 두부는 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는 유기농법으로 자란 콩을 원료로 쓰기 때문에 안정성에 대한 신뢰를 얻을 수 있고 맛이 고소하며 풍부한 미량 영양소를 지니고 있다.
풀무원의 인식
소비자들의 신뢰
자연 친화적인 기업
두부의 대명사
전통성과 대중성 인정
추천자료
- No.1 모두투어를 꿈꾸며 - 모두투어마케팅전략, 분석, 기업분석,여행사마케팅,여행사분석,여...
- 블루클럽 (BLUE CLUB) 마케팅 기업분석 - 블루클럽,블루클럽기업분석,블루클럽마케팅전략,남...
-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분석,스타벅스마케팅전략,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
- 이랜드와롯데의 사회적마케팅전략과성과,이랜드,이랜드기업분석,이랜드사회적마케팅,이랜드마...
- 이마트성공전략,이마트마케팅전략,이마트기업분석,롯데마트마케팅전략.홈플러스마케팅전략.월...
- 자연은,자연은마케팅전략,웅진식품마케팅전략,웅진식품기업분석,색채마케팅,생육일수마케팅.P...
- 대한항공,기업분석,항공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
- [분석 자료] 도미노피자,도미노피자마케팅전략,도미노피자기업분석,피자시장분석,피자시장마...
- 기아자동차,K씨리즈,기업분석,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
- 섬유유연제 선두주자 피죤-피죤 기업분석및 마케팅사례,피죤경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
- 마케팅원론- 한국타이어의 CSR,한국타이어 기업분석,한국타이어 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
- 대한항공Korean Air Lines 기업분석과 경영전략 분석및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전략 ...
- 스타벅스(STARBUCKS)기업분석과 경쟁우위전략분석및 스타벅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
- 아모레퍼시픽AMORE PACIFIC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아모레퍼시픽 경영전략분석과 아모레퍼시...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