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마케팅전략,풀무원기업분석,풀무원두부마케팅,두부시장분석,두부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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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풀무원마케팅전략,풀무원기업분석,풀무원두부마케팅,두부시장분석,두부마케팅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시장현황 및 소비자 조사
마케팅 전략
캠페인 성과 및 향후과제

본문내용

주력 상품의 전환

후발 업체와의 차별성을 강조하면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 시키기 위해 2004년 상반기부터 유기농 콩 포장두부를 main product로 설정하고 적극적으로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제품의 특징

유기농 두부는 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는 유기농법으로 자란 콩을 원료로 쓰기 때문에 안정성에 대한 신뢰를 얻을 수 있고 맛이 고소하며 풍부한 미량 영양소를 지니고 있다.

풀무원의 인식

소비자들의 신뢰

자연 친화적인 기업

두부의 대명사

전통성과 대중성 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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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격3,000
  • 페이지수21페이지
  • 등록일2013.05.14
  • 저작시기2012.9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455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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