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런칭(launching) 전략 기획서(strategy plan)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화장품 브랜드 런칭(launching) 전략 기획서(strategy plan)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소비자 트랜드의 변화
2.새로운 브랜드의 필요성
3.시장 환경 분석
4.현재 화장품 시장의 Trend는?
5.Target 연령층
6.Target -고객 이해
7.Target 고객 세부 분석
8.트렌드
9.Target 고객 Story
10.Brand Story-개발배경
11.Vision & Position
12.Brand Charter
13.B.I. Elements
14.피부노화
15.Anti-Aging 4D 솔루션
16.마케팅 전략
17.홈쇼핑 방송 상품 구성 및 Promotion Plan
18.출시기념 Event

본문내용

우리나라는 고령화와 함께 전문직 여성의 비중이 증가하고 결혼연령도 늦어지고 있는 인구통계학적 속성을 지니고 있다. 이에 따라 사회적으로는 점차 중장년 여성들의 경제력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러한 현상이 프리미엄 화장품을 선호하는 중장년 여성들의 소비패턴과 맞물리면서 당분간 국내 화장품산업에서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가 차지하는 비중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와 함께 사회 전반적으로 건강과 젊음, 그리고 행복을 함께 추구하는 웰빙문화의 확산으로 인해 피부노화를 지연시키는 기능성화장품과 자연주의 컨셉의 화장품, 동양적인 한방 화장품 등이 화장품산업의 주요 영역으로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중 략>

제2의 전환기 피부를 맞이한 여성을
위해 탄생된 고품격 화장품
자연약초 성분과 엘지만의 첨단
비타민성분을 함유하여
노화방지(anti-aging)
및 피부 리모델링을
실현하는 허브 힐링 코스메 틱스
(Herb Healing Cosmetics)
◇ 우아한 ◇ 여유로운
◇ 행복한 ◇ 소중한
“자신의 삶을 소중히 여기는,
여유롭고 우아한 여인”
“ 중년에 접어든 성숙기 피부의 Remodeling ”
30대 ~ 40대 여성의 피부
고민인 4D 현상을 개선.방어하여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로 바꾸어 주는 화장품
Anti-Aging 4D Solution
엘지만의 특허 추출법 적용한 자연 허브성분
엘지만의 특허성분 보스민 C, D
성분전달의 혁신 -나노 테크 적용
자신의 모습을 상실해가고 있는 여성들의
자아 회복에 대한 감성을 공감하며, 나만의
새로운 가치를 되찾기 위한 소중한 파트너
“ 나를 위한 새로운 나만의 가치 ”
이미지 컨셉 전달을 위한 지속적인 지면
캠페인 전개로 감성공감 노출
지속적인 BI color 노출
  • 가격12,000
  • 페이지수36페이지
  • 등록일2013.05.15
  • 저작시기2013.5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4586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