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Ship Marketing,FlagShip Marketing사례,플래그십마케팅,플래그쉽마케팅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FlagShip Marketing,FlagShip Marketing사례,플래그십마케팅,플래그쉽마케팅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Flag Ship 마케팅의 정의
Flag Ship 마케팅의 필요성
Flag Ship 마케팅의 장점 및 사례
Flag Ship 마케팅의 단점 및 사례
Flag Ship 마케팅의 부동산시장 적용 사례
참고 자료 및 사이트

본문내용

1. Flag Ship 마케팅의 정의

Flag Ship이란 선단에서 가장 중요한 배를 지칭하는 단어이다.
즉, 어떤 무리 중에서 대표적인 것을 나타내는 말이다.
상품중심의 마케팅에서 브랜드 중심의 마케팅으로 이동하는 과정에서 생긴 마케팅 기법이다.
좁은 의미에서 Flag Ship Marketing을 해석하면 기업이 특정 상품을 중심으로 판매 촉진활동을 하는 마케팅 기법으로, 브랜드 또는 대표제품 하나를 선정하여 마케팅에 이용하는 방법이다.
  • 가격2,800
  • 페이지수15페이지
  • 등록일2013.05.15
  • 저작시기2001.10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84589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