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Etude House?
Why Etude House?
기존 Etude House의 STP - 4P
새로운 STP – 4P
기대 효과
Why Etude House?
기존 Etude House의 STP - 4P
새로운 STP – 4P
기대 효과
본문내용
1. Etude House?
History 국내 최초 메이크업 브랜드(`85~)
Motive 소녀를 위한 사랑스러운 인형의 집
Etude 당차고 적극적인 젊은 여성
“반복적이고 습관적인 일상이 아닌, 매일 새롭고 신나는 놀이처럼 즐길 수 있는 화장 놀이문화”
Wannabe Sweet? Play Etude!
2. Why Etude House?
뚜렷한 고객층
남성 고객의 심리적 접근성 낮음
브랜드숍 간의 치열한 경쟁
“ 새로운 STP와 4P 전략을 통해 경쟁력 확보 할 필요”
History 국내 최초 메이크업 브랜드(`85~)
Motive 소녀를 위한 사랑스러운 인형의 집
Etude 당차고 적극적인 젊은 여성
“반복적이고 습관적인 일상이 아닌, 매일 새롭고 신나는 놀이처럼 즐길 수 있는 화장 놀이문화”
Wannabe Sweet? Play Etude!
2. Why Etude House?
뚜렷한 고객층
남성 고객의 심리적 접근성 낮음
브랜드숍 간의 치열한 경쟁
“ 새로운 STP와 4P 전략을 통해 경쟁력 확보 할 필요”
키워드
추천자료
- 화장품 광고에서 모델이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분석
- 로레알화장품의 글로벌경영 및 한국진출전략분석(A+자료)
- 태평양 남성 화장품 SWOT 분석과 마케팅 전략
- [화장][화장품][화장품산업][화장품 원료][화장품산업 전략][화장품산업 발전방향]화장의 역...
- [화장품산업 역사][화장품산업 현황][화장품산업 문제점][화장품산업 발전방향][화장품산업 ...
- 한방화장품 ‘설화수’ 마케팅 분석 및 향후전략
- 화장품 산업 분석
- 화장품 시장의 유통경로
- [화장품][화장][위해성][유통구조][수입품][노화방지][미백기능]화장품의 사용목적, 화장품의...
- 화장품 물류 프로세스,로드샵의 특성과 물류 프로세스,화장품 산업의 특성,브랜드마케팅,서비...
- 한방 화장품 시장현황과 효능 (한방 화장품, 한방 화장품 시장 현황, 한방화장품).pptx
- Cosmetics Shop, Only For Man 남성 화장품 (사업 배경, 소비자 분석, 경쟁자 분석, 분석결과...
- 아이오페 맨 IOPE MEN . 에어쿠션으로 대박 마케팅 전략.[아모레퍼시픽 남성화장품 시장에 우...
- 화장품 시장 아모레퍼시픽 &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