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orth Face,노스페이스,노스페이서마케팅,노스페이스마케팅믹스,7P전략,노스페이스분석,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노스페이스창업.PPT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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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The North Face,노스페이스,노스페이서마케팅,노스페이스마케팅믹스,7P전략,노스페이스분석,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노스페이스창업.PPT자료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The North Face 3C분석
 Company
 Competitor
 Customer

The North Face STP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The North Face 마케팅믹스 7P전략
 창업관련

본문내용

The North Face




The North Face 3C분석




Company
╋━━━━━━━━━━─────────

<연 혁>

1966년 : 샌프란시스코에서 《The North Face》라는 장비 소매점 개점

1970년대 : 산악용품을 생산하기 시작

1997년 : (주)영원무역의 자회사 골드윈코리아가 들여와
     국내에 론칭

2003년 :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10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함

2011년 : 약 6000억 원까지 매출을 신장시키며 국내 아웃도어 시장
     부동의 1위 자리 고수




Company - SWOT
╋━━━━━━━━━━─────────

Strength
 높은 인지도
 고급이미지
 기술력 및 상품력
 뛰어난 마케팅 기술

Weakness
 일시적 트렌드
 높은 가격

Opportunity
 스포츠 매니아층 증대
 여성 등산인구 증가
 젊은 층의 아웃도어열풍

Threat
 많은 경쟁사의 등장
 한정적 시장규모
 기존고객의 이탈 가능성




Competitor
╋━━━━━━━━━━─────────

블랙야크

- 노스페이스에 대항하는
 토종 아웃도어

- 노스페이스와 마찬가지로    
 고품질 고가격 추구

- 국내에서의 인지도는  
 코오롱 스포츠,
 노스페이스에 비해    
 상대적으로 떨어지지만 
 적극적 해외진출로 활로를
 뚫고 있음

 ≪ 글 - 그림 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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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등록일2013.05.15
  • 저작시기2012.4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46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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