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자동차시장]중국자동차시장의 성장과 업체들의 경쟁전략 PPT자료
본 자료는 6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해당 자료는 6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6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중국자동차시장]중국자동차시장의 성장과 업체들의 경쟁전략 PPT자료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목 차


Ⅰ. 중국자동차시장의 성장


Ⅱ. 고급 자동차 수요 증가


Ⅲ. 업체들의 경쟁전략

Ⅳ. GM의 틈새전략


Ⅴ. 도요타의 현지화전략

본문내용

Ⅰ. 중국자동차시장의 성장

중국이 미국에 이어 두 번째로 큰 고급 차 시장으로 부상하면서 세계 굴지의 자동차업체들이 고급 차종을 이용해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중국의 자동차시장이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중국의 경제가 성장함에 따라서 자동차시장도 함께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는 것이다. 많은 자동차업체들이 중국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하고 있다.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는 것은 중국의 소득수준이 향상됨에 따라서 나타난 결과이기도 하다. 자동차는 구매와 사용에 있어서 상당한 비용이 소모되기 때문에 낮은 소득수준의 계층에서는 구매하기 어려운 제품이다.

다양한 산업의 발전과 국민들의 삶의 질이 개선됨에 따라서 자동차에 대한 이용도 증가하고 있으며 중국은 아직도 높은 수준의 경제성장을 달성하고 있는 만큼 자동차에 대한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보여진다.
  • 가격2,000
  • 페이지수19페이지
  • 등록일2013.05.16
  • 저작시기2010.5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84618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