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도시락 사업계획서 - 과일도시락 마케팅전략 & 벤쳐전략.ppt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과일 도시락 사업계획서 - 과일도시락 마케팅전략 & 벤쳐전략.ppt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선정이유 & 사업개념
제약성 분석
3C & SWOT 분석
STP & 4P 분석
ERIS & 5Force 모델
예상 소요자금
자금 조달
예상 매출액
대차대조표 & 손익계산서

본문내용

과일 도시락 사업계획서

Venture business Theory 08. Dec. ‘08




선정이유 & 사업개념
╋━━━━━━━━━━─────────…

 ≪ 그 림 ≫

과일도시락 은 비타민과 저지방의 식품을 선호하는 젊은 여성들에게
도시락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약성 분석
╋━━━━━━━━━━─────────…

 ≪ 그 림 ≫

[합리적 가격]
저렴한 가격의 과일 수급

[경쟁업체]
과일 & 샐러드 도시락 판매업체

[소비자 인식]
과일 도시락의 생소함

[자원 수급]
제철에 맞지 않는 과일 수급




3C 분석
╋━━━━━━━━━━─────────…

비교 분석

목표로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쟁사와
비교하여 어떤 차별화를 통해 이길 것인가?

[고객]비타민과 웰빙 추구자
[경쟁]아침밥 & 과일의 스넥박스
[자사]저렴한 패키지와 선택가능제

  (고객)

(경쟁) (자사)
  • 가격8,000
  • 페이지수25페이지
  • 등록일2013.05.21
  • 저작시기2007.5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84803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