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기업 분석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카카오톡 기업 분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CHAPTER 1 –기업 소개
- 기업 소개, 성장과정
CHAPTER 2 – 업계현황 및 자사현황
CHAPTER 3 – 주요기능
CHAPTER 4 – 마케팅분석
(1) Marketing 전략
- STP - 4P - SWOT - BCG MATRIX

CHAPTER 5 – 해외진출 성과
CHAPTER 6 – 결론 / 나아갈 방향
- 마케팅 전략 제시 (SWOT + STP + 4P)
- 나아갈 방향 / 전망

본문내용

o 카카오톡(KakaoTalk)은 (주)카카오가 2010년 3월 18일 서비스를 시작한 글로벌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이다.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프리웨어로 제공.
o 안드로이드 모바일 장치 사용자 - 구글 플레이
o 애플의 모바일 장치 사용자 - 애플 앱스토어
o 블랙베리 기기 사용자 - 앱월드

Product Life Cycle
1.도입기
신제품의 출시되었을 때부터 매출이 급성장하기
전까지의 기간
고객 : 혁신자 + 전문적 욕구

2.성장기
매출이 급성장하는 시점부터 둔화되기 시작하는 시점까지의 기간
고객 : 초기 수용자 + 단순한 욕구
3.성숙기
매출이 둔화 되기 시작하는 시점부터 최고점에 이를 때까지의 기간
고객 : 전기다수자 + 후기다수자 + 다양한 욕구
4.쇠퇴기
매출의 최고점에서부터 감소하여 완전히 사라지는 시점까지의 기간
고객 : 최후 수용자 + 요구와 흥미의 상실

추천자료

  • 가격4,000
  • 페이지수45페이지
  • 등록일2013.06.19
  • 저작시기2013.4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5289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