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목차
1 – 소니 소개
2 – 에릭슨 소개
3 – 두 기업의 간접적 경쟁관계
4 – 소니에릭슨의 제휴배경
5 – 전략적 제휴 후의 소니에릭슨의 상황
2 – 에릭슨 소개
3 – 두 기업의 간접적 경쟁관계
4 – 소니에릭슨의 제휴배경
5 – 전략적 제휴 후의 소니에릭슨의 상황
본문내용
≪ 그 림 ≫ ≪ 그 림 ≫
[간접적 경쟁관계의 소니에릭슨] [직접적 경쟁관계의 S-LCD]
두 기업의 성공적인 평가분석과 미래 성장성 비교분석
≪ 그 림 ≫
소니에릭슨의 성공적인 전략적 제휴
SONY
╋━━━━━━━━━━─────────
[1946년] 일본의 가전기기 제조사업에서 시작, 주식회사 설립
[1958년] 회사명을 현재의 SONY로 변경, 도쿄 증권거래소에 주식 상장
[1960년] 일본 전자업계 최초로 미국 현지법인 설립
[1970년] 뉴욕 증권거래소에 상장
[1989년] 미국 컬럼비아 영화사 매입
[1993년] 소니컴퓨터 엔터테인먼트 설립
[1994년] 가정용 게임기 ‘Play Station’ 발매
[2001년] 자회사로 소니 은행을 설립
[2005년] 사업본부를 중심으로 조직개편 실시
≪ 사 진 ≫
SONY
╋━━━━━━━━━━─────────
[Electronics][Game][Entertainment]
↘ ↓ ↙
[소비자에게 감동과 쾌적한 환경을 제공]
≪ 그 림 ≫ ≪ 그 림 ≫ ≪ 그 림 ≫
↘ ↓ ↙
[소니의 꿈 실현을 위한 필수요소]
SONY
╋━━━━━━━━━━─────────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SONY) (컨텐츠)
(하드웨어)
*소니는 브로드밴드 네트워크의 시대에 모든 소니 제품이 네트워크로 연결되고, 컨텐츠의 전송에서 부터 인터넷 금융에 이르기까지 소니로 완성되는 \'소니 드림 커뮤니티\' 실현을 꿈꾸었다.
*2001년 휴대폰 사업에 진출, 기술 부족으로 인한 제품불량으로 3억 4,000만 USD의 손실
*에릭슨 - 소니가 인수하려 하였던 퀄컴사(무선통신 기술업체)를 인수한 기업으로CDMA와 GSM 두 가지 핵심기술을 모두 보유
[간접적 경쟁관계의 소니에릭슨] [직접적 경쟁관계의 S-LCD]
두 기업의 성공적인 평가분석과 미래 성장성 비교분석
≪ 그 림 ≫
소니에릭슨의 성공적인 전략적 제휴
SONY
╋━━━━━━━━━━─────────
[1946년] 일본의 가전기기 제조사업에서 시작, 주식회사 설립
[1958년] 회사명을 현재의 SONY로 변경, 도쿄 증권거래소에 주식 상장
[1960년] 일본 전자업계 최초로 미국 현지법인 설립
[1970년] 뉴욕 증권거래소에 상장
[1989년] 미국 컬럼비아 영화사 매입
[1993년] 소니컴퓨터 엔터테인먼트 설립
[1994년] 가정용 게임기 ‘Play Station’ 발매
[2001년] 자회사로 소니 은행을 설립
[2005년] 사업본부를 중심으로 조직개편 실시
≪ 사 진 ≫
SONY
╋━━━━━━━━━━─────────
[Electronics][Game][Entertainment]
↘ ↓ ↙
[소비자에게 감동과 쾌적한 환경을 제공]
≪ 그 림 ≫ ≪ 그 림 ≫ ≪ 그 림 ≫
↘ ↓ ↙
[소니의 꿈 실현을 위한 필수요소]
SONY
╋━━━━━━━━━━─────────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SONY) (컨텐츠)
(하드웨어)
*소니는 브로드밴드 네트워크의 시대에 모든 소니 제품이 네트워크로 연결되고, 컨텐츠의 전송에서 부터 인터넷 금융에 이르기까지 소니로 완성되는 \'소니 드림 커뮤니티\' 실현을 꿈꾸었다.
*2001년 휴대폰 사업에 진출, 기술 부족으로 인한 제품불량으로 3억 4,000만 USD의 손실
*에릭슨 - 소니가 인수하려 하였던 퀄컴사(무선통신 기술업체)를 인수한 기업으로CDMA와 GSM 두 가지 핵심기술을 모두 보유
추천자료
- 삼성전자와 현대전자 기업분석 비교연구 (기업경영 경영전략 삼성 현대 경영
- 삼성전자를 중심으로 PR의 기본적인 개념과 삼성전자의 대내적, 대외적 구조와 전략
- [경영의식][기업 경영전략][나비스코 경영전략][삼성전자 경영전략][삼성물산 경영전략][기업...
- 삼성전자와 월드컵 - 월드컵에 대응하는 삼성전자의 자세
- 삼성전자의 조직구조와 재무구조의 내용을 요약 정리 하고, 삼성전자의 경영활동의 흐름을 간...
- 삼성전자의 스포츠마케팅 (스포츠마케팅사례,스포츠마케팅,삼성전자마케팅전략).PPT자료
- 삼성전자 기업 소개,삼성전자 투자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
-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스마트폰시장에서의 삼성전자의 현재와 미래
- [삼성전자 기업분석] 삼성전자 경영전략분석-소프트웨어 인력강화 보고서
- [삼성전자 기업분석] 삼성전자 경영전략분석-소프트웨어 인력강화.PPT
- [삼성물산 분사형 아웃소싱][삼성물산][분사형 아웃소싱]삼성물산 분사형 아웃소싱의 형태, ...
- 삼성전자 스마트폰(갤럭시시리즈) 미국시장진출 전략분석과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나의의견
- 삼성전자 스마트폰의 미국 진출,국제경영론 삼성 경영,삼성전자 경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
- 삼성전자.반도체의 : 삼성전자.반도체의 SCM추진 사례분석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