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SONY)와 에릭슨(Ericsson), 삼성전자와 소니의 에스엘시디(S-LCD)의 성공적 전략제휴 사례분석.ppt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소니(SONY)와 에릭슨(Ericsson), 삼성전자와 소니의 에스엘시디(S-LCD)의 성공적 전략제휴 사례분석.ppt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 소니 소개
2 – 에릭슨 소개
3 – 두 기업의 간접적 경쟁관계
4 – 소니에릭슨의 제휴배경
5 – 전략적 제휴 후의 소니에릭슨의 상황

본문내용

 ≪ 그 림 ≫ ≪ 그 림 ≫

[간접적 경쟁관계의 소니에릭슨] [직접적 경쟁관계의 S-LCD]

두 기업의 성공적인 평가분석과 미래 성장성 비교분석




 ≪ 그 림 ≫

소니에릭슨의 성공적인 전략적 제휴




SONY
╋━━━━━━━━━━─────────

[1946년] 일본의 가전기기 제조사업에서 시작, 주식회사 설립
[1958년] 회사명을 현재의 SONY로 변경, 도쿄 증권거래소에 주식 상장
[1960년] 일본 전자업계 최초로 미국 현지법인 설립
[1970년] 뉴욕 증권거래소에 상장
[1989년] 미국 컬럼비아 영화사 매입
[1993년] 소니컴퓨터 엔터테인먼트 설립
[1994년] 가정용 게임기 ‘Play Station’ 발매
[2001년] 자회사로 소니 은행을 설립
[2005년] 사업본부를 중심으로 조직개편 실시

   ≪ 사 진 ≫




SONY
╋━━━━━━━━━━─────────

[Electronics][Game][Entertainment]
      ↘  ↓  ↙
[소비자에게 감동과 쾌적한 환경을 제공]

 ≪ 그 림 ≫ ≪ 그 림 ≫ ≪ 그 림 ≫
      ↘  ↓  ↙
 [소니의 꿈 실현을 위한 필수요소]




SONY
╋━━━━━━━━━━─────────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SONY) (컨텐츠)
       (하드웨어)

*소니는 브로드밴드 네트워크의 시대에 모든 소니 제품이 네트워크로 연결되고, 컨텐츠의 전송에서 부터 인터넷 금융에 이르기까지 소니로 완성되는 \'소니 드림 커뮤니티\' 실현을 꿈꾸었다.

*2001년 휴대폰 사업에 진출, 기술 부족으로 인한 제품불량으로 3억 4,000만 USD의 손실

*에릭슨 - 소니가 인수하려 하였던 퀄컴사(무선통신 기술업체)를 인수한 기업으로CDMA와 GSM 두 가지 핵심기술을 모두 보유

추천자료

  • 가격3,000
  • 페이지수39페이지
  • 등록일2013.07.03
  • 저작시기2010.6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5512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