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제과 경영분석
본 자료는 4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해당 자료는 4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4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크라운제과 경영분석 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크라운제과 경영분석 [크라운제과 경영 피피티, 크라운제과 경영 PPT, 크라운제과 경영 조사, 크라운제과 경영 연구, 크라운제과 경영 고찰, 크라운제과 경영 소고, 크라운제과 경영 개요, 크라운제과]


STRENGTH
해태제과 인수로 인한 시너지 효과
빅3의 법칙  롯데(40%), 크라운.해태(35%) - 규모, 범위의 경제
해태의 주력제품(오예스, 홈런볼, 에이스, 맛동산 )
빙과류, 냉동식품 - 업계 1위인 냉동만두(고향만두 등)

독창적인 제품 – 타사와 구별되는 제품라인
- 콘칲, 죠리퐁, 산도, 쵸코하임, 버터와플 등

IMF이후 강력한 구조조정 – 조직분위기재편
- 영업, 인사, 생산 시스템의 효율화.
OPPORTUNITY
중국 시장 교두보 확보
지난 5월 중국 상하이 민행경제개발지구에 100억규모의 생산공장 준공
상하이 시 식품협회가 꼽은 2004년 최대 인기스낵 10대 신상품

사회적인 “웰빙” 열풍
단순한 간식거리 이상의 영역개척의지

해외시장 진출 성공 경험
- 대만 이메이사와 “Cross – Marketing”
  • 가격800
  • 페이지수13페이지
  • 등록일2013.07.10
  • 저작시기2014.2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85709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