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 복분자주 일본 진출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보해 복분자주 일본 진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보해 복분자주 일본 진출 - 보해 복분자주 소개, 핵심역량, 일본진출, 경쟁자 분석, 진출 전략, 조사, 보해 복분자주 분석


※ 제품 및 기업 소개

보해 복 분 자 주

최상급의 국산 복분자를 엄선, 정통와인 발효공법으로 빚어 만듬
2003년 국내최초 미국 ATF의 품질인증
2005년 국제 와인 대회에서 은메달과 동메달
2007년 빈 와인 엑스포에서 유럽 바이어들에게 어필
2005년 부산 APEC 공식 만찬 주(酒)
2007년 한,중 정상회담 정식 만찬 주
깊고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맛이 특징

보 해 양 조

1950년 2월 18일 전남 목포에서 시작
전남을 지역 기반으로 한 시장 형성
(전남 목포지역에 본사위치)
현재는 5개의 계열사를 거느린 중견기업으로 성장
보해 복분자 주를 선두로 잎새주, 매취순등의
도수가 낮으며 부드럽고 부담 없는 제품들을 개발

붉은 생선 + 복분자의 탄닌 성분 ⇒ 노폐물 배출

붉은 생선 + 복분자의 폴리페놀 ⇒ 콜레스테롤 분해

일본인은 맛이 단 술을 선호함

동남아, 미국 시장 진출 성공에 따른 경험과 노하우 축적
  • 가격1,200
  • 페이지수24페이지
  • 등록일2013.07.14
  • 저작시기2014.2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85905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