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2003년(2000년대)의 미디어교육
Ⅱ. 2003년(2000년대)의 ICT활용교육(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
1. ICT 소양 교육
2. ICT 활용 교육
3. 소양 교육과 활용 교육의 관계
4. ICT활용 교육의 필요성
Ⅲ. 2003년(2000년대)의 IT(정보기술)교육
Ⅳ. 2003년(2000년대)의 PL(제조물책임)교육
1. 사업목적
2. 교육과정 및 교육수수료
1) PL기초과정
2) PL전문과정
3) PL사내교육
4) Cyber교육
3. 지원대상
1) PL기초과정
2) PL전문과정
3) PL사내교육
4. 지원한도
1) PL기초과정 및 PL전문과정
2) PL사내교육
5. 지원조건
6. 추진방법
7. 지원체계
8. 사업예산
Ⅴ. 2003년(2000년대)의 교육과정
1. 목적
2. 방침
3. 학교 교육과정 편성‧운영 위원회의 역할
Ⅵ. 2003년(2000년대)의 초등학교 2학년 교육과정
1. 교육과정의 성격
2. 교육과정 편성․운영의 기본 방향
3. 교육과정 편성 및 운영 방침
Ⅶ. 2003년(2000년대)의 초등학교 5학년 교육과정
1. 교육과정의 성격
2. 교육과정 편성․운영의 기본 방향
3. 교육과정 편성 및 운영 방침
Ⅷ. 2003년(2000년대)의 공공도서관확충
1. 공공도서관 연도별 건립 지원 현황(1991~2004)
2. 공공도서관 확충계획
참고문헌
Ⅱ. 2003년(2000년대)의 ICT활용교육(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
1. ICT 소양 교육
2. ICT 활용 교육
3. 소양 교육과 활용 교육의 관계
4. ICT활용 교육의 필요성
Ⅲ. 2003년(2000년대)의 IT(정보기술)교육
Ⅳ. 2003년(2000년대)의 PL(제조물책임)교육
1. 사업목적
2. 교육과정 및 교육수수료
1) PL기초과정
2) PL전문과정
3) PL사내교육
4) Cyber교육
3. 지원대상
1) PL기초과정
2) PL전문과정
3) PL사내교육
4. 지원한도
1) PL기초과정 및 PL전문과정
2) PL사내교육
5. 지원조건
6. 추진방법
7. 지원체계
8. 사업예산
Ⅴ. 2003년(2000년대)의 교육과정
1. 목적
2. 방침
3. 학교 교육과정 편성‧운영 위원회의 역할
Ⅵ. 2003년(2000년대)의 초등학교 2학년 교육과정
1. 교육과정의 성격
2. 교육과정 편성․운영의 기본 방향
3. 교육과정 편성 및 운영 방침
Ⅶ. 2003년(2000년대)의 초등학교 5학년 교육과정
1. 교육과정의 성격
2. 교육과정 편성․운영의 기본 방향
3. 교육과정 편성 및 운영 방침
Ⅷ. 2003년(2000년대)의 공공도서관확충
1. 공공도서관 연도별 건립 지원 현황(1991~2004)
2. 공공도서관 확충계획
참고문헌
본문내용
키워드
추천자료
- 발도르프 학교의교육과정 연구
- 발도르프 학교의 교육과정 및 교육방법 연구
- 고등학교 교육과정 기본방향과 특징, 고등학교 교육과정의 이론적 배경, 고등학교의 수준별교...
- 고등학교 교육과정의 개정중점, 고등학교 교육과정의 기본내용, 고등학교 선택중심교육과정, ...
- 고등학교 교육과정의 변천, 고등학교 교육과정 편제, 고등학교 수준별교육과정, 고등학교 특...
- 고등학교 교육과정 목적, 고등학교 교육과정 지침, 고등학교 교육과정 구조, 고등학교 수준별...
- 학교교육과정의 정의, 학교교육과정의 기본방향, 학교교육과정의 편성방향, 학교교육과정의 ...
- 학교교육과정의 성격과 필요성, 학교교육과정의 편성운영방향, 학교교육과정의 관련변인, 학...
- 학교교육과정의 의의, 학교교육과정의 특성, 학교교육과정의 편성운영절차, 학교교육과정의 ...
- 학교교육과정의 성격, 학교교육과정의 기본방향, 학교교육과정의 편성운영절차, 학교교육과정...
- 학교교육과정의 정의, 학교교육과정의 성격, 학교교육과정의 편성운영실제, 학교교육과정의 ...
- 학교교육과정의 개념, 학교교육과정의 성격, 학교교육과정의 편성, 학교교육과정의 구성요소,...
- 학교교육과정의 의의, 학교교육과정의 성격, 학교교육과정의 경향, 학교교육과정 기본방향, ...
- 학교교육과정의 의미, 학교교육과정의 특성, 학교교육과정의 편성운영체제, 학교교육과정의 ...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