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성을 보편성으로 포장하라 - Red Bull(레드불) : (레드불마케팅,음료시장,stp,4p,성공요인,마케팅사례).PPT자료
본 자료는 3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해당 자료는 3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3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특수성을 보편성으로 포장하라 - Red Bull(레드불) : (레드불마케팅,음료시장,stp,4p,성공요인,마케팅사례).PPT자료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Red Bull?
 - Red Bull이란?
 - Red Bull의 탄생배경

2. 마케팅 전략
 - Red Bull의 STP전략
 - 4P Mix전략

3. 마케팅 사례
 - 다양한X-Sports스폰
 - 고가 마케팅

4. 성공요인
 - 새로운 제품과 새로운 시장
 - 새로운 활력소
 - 소비자 스스로 학습
 - 새로운 마케팅 사례

5. 결론
 - Red Bull 성공 할 수 밖에 없는 이유

본문내용

Red Bull

특수성을 보편성으로 포장하라
마스터 제목 스타일




1. Red Bull?
╋━━━━━━━━━━─────────

【Red Bull】
레드불사가 소유하고 있는
에너지 드링크(강장 음료)브랜드

예) 박카스 , 비타 500

【탄생 배경】
태국 전통 음료인 크라팅 다엥에서
유래

“레드불은 날개를 달아줍니다”라는
카피 제작으로1987년 설립




2. 마케팅 전략
╋━━━━━━━━━━─────────

【Red Bull의 STP전략】

[Segment]
 시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음료를 통해 편익을 얻고자 하는 욕구를 지닌 소비자

[Targeting]
 활력을 원하는 사람을 타켓으로 선정
 남녀노소 소득 구분 없음
 → 광범위한 시장구축

[Positioning]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독특한 음료
 → 활력을 준다는 것에 중점
  • 가격1,800
  • 페이지수10페이지
  • 등록일2013.08.15
  • 저작시기2013.8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87358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