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Red Bull?
- Red Bull이란?
- Red Bull의 탄생배경
2. 마케팅 전략
- Red Bull의 STP전략
- 4P Mix전략
3. 마케팅 사례
- 다양한X-Sports스폰
- 고가 마케팅
4. 성공요인
- 새로운 제품과 새로운 시장
- 새로운 활력소
- 소비자 스스로 학습
- 새로운 마케팅 사례
5. 결론
- Red Bull 성공 할 수 밖에 없는 이유
- Red Bull이란?
- Red Bull의 탄생배경
2. 마케팅 전략
- Red Bull의 STP전략
- 4P Mix전략
3. 마케팅 사례
- 다양한X-Sports스폰
- 고가 마케팅
4. 성공요인
- 새로운 제품과 새로운 시장
- 새로운 활력소
- 소비자 스스로 학습
- 새로운 마케팅 사례
5. 결론
- Red Bull 성공 할 수 밖에 없는 이유
본문내용
Red Bull
특수성을 보편성으로 포장하라
마스터 제목 스타일
1. Red Bull?
╋━━━━━━━━━━─────────
【Red Bull】
레드불사가 소유하고 있는
에너지 드링크(강장 음료)브랜드
예) 박카스 , 비타 500
【탄생 배경】
태국 전통 음료인 크라팅 다엥에서
유래
“레드불은 날개를 달아줍니다”라는
카피 제작으로1987년 설립
2. 마케팅 전략
╋━━━━━━━━━━─────────
【Red Bull의 STP전략】
[Segment]
시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음료를 통해 편익을 얻고자 하는 욕구를 지닌 소비자
[Targeting]
활력을 원하는 사람을 타켓으로 선정
남녀노소 소득 구분 없음
→ 광범위한 시장구축
[Positioning]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독특한 음료
→ 활력을 준다는 것에 중점
특수성을 보편성으로 포장하라
마스터 제목 스타일
1. Red Bull?
╋━━━━━━━━━━─────────
【Red Bull】
레드불사가 소유하고 있는
에너지 드링크(강장 음료)브랜드
예) 박카스 , 비타 500
【탄생 배경】
태국 전통 음료인 크라팅 다엥에서
유래
“레드불은 날개를 달아줍니다”라는
카피 제작으로1987년 설립
2. 마케팅 전략
╋━━━━━━━━━━─────────
【Red Bull의 STP전략】
[Segment]
시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음료를 통해 편익을 얻고자 하는 욕구를 지닌 소비자
[Targeting]
활력을 원하는 사람을 타켓으로 선정
남녀노소 소득 구분 없음
→ 광범위한 시장구축
[Positioning]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독특한 음료
→ 활력을 준다는 것에 중점
추천자료
- 마르쉐의 재도약을 위한 마케팅 (stp, 4p,swot 모두 포함한 고급 발표자료)
- 빈폴의 마케팅전략(STP)
- 루이비통의 마케팅(stp) 전략사례
- 마케팅전략의 기본틀인 STP(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을 전략수행의 과정에 따...
- 마케팅(STP 전략)
- 탐스슈즈-마케팅분석,STP,SWOT
- (마케팅원론)이니스프리_stp전략
- 마케팅 전략 stp
- 마케팅 믹스와 STP전략 - MISSHA(미샤) & SKⅡ 기업사례.PPT자료
- 카카오톡 기업분석/카카오톡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카카오톡 STP,4P,3C,SWOT분석/카카오톡...
- 참좋은여행사 - swot, stp, 마케팅믹스, 비교분석
- 맥도날드 마케팅전략(STP분석, 4Ps, SWOT분석, CRM, 서비스)분석
- 스베누 기업분석 (마케팅원론, 스베누,SBENU, 스베누 기업분석, 4P분석, SWOT분석, STP분석,...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대한항공 (大韓航空 / Korean Air) 기업분석- 대한항공 경쟁사분석, 4...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