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부산국제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위치/연혁/규모/구성
2.상품분석
3.상권분석
4.가격분석
5.판촉분석
6.장/단점

본문내용

2. 연혁

-국제시장과 창선상가, 만물의 거리, 부평시장, 대덕시장 등 5개 시장 대표들이 2008년 2월 28일 출범.
-5개 시장이 이른바 \'국제마켓타운\'으로 거듭남.
-국제마켓타운 대표로 국제시장 번영회장인 강상용 씨를 선임

3. 규모
-5개 재래시장이 모인 국제마켓타운은 총 매장 면적 5만6천596㎡에 점포 수와 종사자 수가 각각 3천19개,7천260명에 이르는 부산 전통시장 중 최대 규모.
-2006년 부전시장 등 부산진구 부전동 일대를 통합한 부전마켓타운에 이어 두번째 전통시장시장 통합으로, 매장 면적과 종사자 수에서는 부전마켓타운을 능가.
4.구성
침구·문구류 중심의 국제시장,조명기구와 공구류는 창선상가,가방·모자·침구류는 만물의 거리,의류·주방·수입품은 부평시장,부인복 전문 도매의 대덕시장으로 구성.특화 예정
.
.
.
1.국제시장
- 주로 거래되는 상품은 의류를 비롯해 가전제품, 직물, 신발, 가방, 일용잡화 등

-1공구에서 6공구로 구성

-지상 1층,2층매장과 국제지하상가 매장으로 이루어 짐

-국제 마켓 타운으로 통합되며 침구,문구류를 특화예정

2.부평시장(깡통시장)

수입품을 취급하는 대규모 통조림판매 골목형성으로 깡통시장 애칭얻음

부평동 죽집골목 / 한복거리/ 족발골목이 유명

의류,주방,수입품을 특화예정

추천자료

  • 가격3,000
  • 페이지수21페이지
  • 등록일2013.08.16
  • 저작시기2013.8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87367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