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경영환경
SWOT & STP
경쟁사 분석
4P
고객 서비스 전략
운영 전략
결론 & 제언
SWOT & STP
경쟁사 분석
4P
고객 서비스 전략
운영 전략
결론 & 제언
본문내용
PARIS CROISSANT [파리크라상 경영환경, 파리크라상 swot 분석, 파리크라상 stp 분석, 파리크라상 경쟁사 분석, 파리크라상 고객 서비스 전략, 파리크라상 운영전략, 파리크라상 4p, PARIS CROISSANT 경영]
경영환경
회사명
- 주식회사 파리크라상
상호명
- 파리크라상, 파리바게트
대표이사
- 조상호
주요제품
- 제과, 제빵, 케이크
사훈
- 공익성의 사명감
- 국리민복에 기여
- 인화단결
- 책임완수
경영방침
- 창의적 도전
수상경력
1996년
- 베이커리 업계 매출 1위 달성
- 한국 소비자만족대상 수상
1998년
- 한국 프랜차이즈 리서치 대상 수상
- 99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 2회 연속 수상
- 한국경영대상 제 22회 가치경영 최우수기업상 수상
2000년
- 제 5회 한국 유통대상 대통령표창 수상
- 제 4회 한국유통대상 프랜차이즈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2001년
-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인증
- 푸드 뱅크 우수 기탁업체 선정
2002년
- 2년 연속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인증
- ‘우수 프랜차이즈 신용평가’ 최우수 등급(AAA)판정
-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마켓리더쉽 전사부문 최우수상 수상
- 제 1회 프랜차이즈 가맹점 성공 대상 수상
- 제 10회 고객만족경영 대상 수상
-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업계 최초 1,100호점 개점
2003년
- 3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인증
경영환경
회사명
- 주식회사 파리크라상
상호명
- 파리크라상, 파리바게트
대표이사
- 조상호
주요제품
- 제과, 제빵, 케이크
사훈
- 공익성의 사명감
- 국리민복에 기여
- 인화단결
- 책임완수
경영방침
- 창의적 도전
수상경력
1996년
- 베이커리 업계 매출 1위 달성
- 한국 소비자만족대상 수상
1998년
- 한국 프랜차이즈 리서치 대상 수상
- 99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 2회 연속 수상
- 한국경영대상 제 22회 가치경영 최우수기업상 수상
2000년
- 제 5회 한국 유통대상 대통령표창 수상
- 제 4회 한국유통대상 프랜차이즈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2001년
-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인증
- 푸드 뱅크 우수 기탁업체 선정
2002년
- 2년 연속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인증
- ‘우수 프랜차이즈 신용평가’ 최우수 등급(AAA)판정
-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마켓리더쉽 전사부문 최우수상 수상
- 제 1회 프랜차이즈 가맹점 성공 대상 수상
- 제 10회 고객만족경영 대상 수상
-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업계 최초 1,100호점 개점
2003년
- 3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인증
추천자료
- 인천국제공항
- 구글(Google) 성공경영전략
- 신개념 건강 다이어트 에너지 바 -Her25
- 산업화 시대의 아동 노동 - 19세기 프랑스와 영국의 사례를 중심으로
- 위대한 독재자 - 웃음을 통한 문화적 저항
- 로레알과 아모레의 국제경영전략 비교
- [마케팅원론]국내 수입차시장 점유율 향상을 위한 '혼다(HONDA)' 광고전략
- 브랜드 관리 평가 보고서
- 샤넬의 마케팅과 브랜드 경영
- 크라운베이커리 마케팅 전략에 관한 조사
- 한국시장 마케팅 전략 - FOREVER21(포에버)
- SPC교육채용
- 프랑스 정치
- 에르메스 백의 기준을 만들다.[ 버킨백. 켈리백으로 세계여성의 영혼을 사로잡다] - 에르메스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