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IS CROISSANT [파리크라상 경영환경]
본 자료는 9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해당 자료는 9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9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PARIS CROISSANT [파리크라상 경영환경]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경영환경
SWOT & STP
경쟁사 분석
4P

고객 서비스 전략
운영 전략
결론 & 제언

본문내용

PARIS CROISSANT [파리크라상 경영환경, 파리크라상 swot 분석, 파리크라상 stp 분석, 파리크라상 경쟁사 분석, 파리크라상 고객 서비스 전략, 파리크라상 운영전략, 파리크라상 4p, PARIS CROISSANT 경영]


경영환경

회사명
- 주식회사 파리크라상
상호명
- 파리크라상, 파리바게트
대표이사
- 조상호
주요제품
- 제과, 제빵, 케이크
사훈
- 공익성의 사명감
- 국리민복에 기여
- 인화단결
- 책임완수
경영방침
- 창의적 도전

수상경력

1996년
- 베이커리 업계 매출 1위 달성
- 한국 소비자만족대상 수상
1998년
- 한국 프랜차이즈 리서치 대상 수상
- 99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 2회 연속 수상
- 한국경영대상 제 22회 가치경영 최우수기업상 수상
2000년
- 제 5회 한국 유통대상 대통령표창 수상
- 제 4회 한국유통대상 프랜차이즈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2001년
-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인증
- 푸드 뱅크 우수 기탁업체 선정

2002년
- 2년 연속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인증
- ‘우수 프랜차이즈 신용평가’ 최우수 등급(AAA)판정
-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마켓리더쉽 전사부문 최우수상 수상
- 제 1회 프랜차이즈 가맹점 성공 대상 수상
- 제 10회 고객만족경영 대상 수상
-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업계 최초 1,100호점 개점
2003년
- 3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인증
  • 가격1,200
  • 페이지수26페이지
  • 등록일2013.08.19
  • 저작시기2013.8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87391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