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목차
1. 제품소개
-제품특징◦기능 설명
2. 상황분석
- 시장 상황과 성공 가능성
3. 목표 및 타겟설정
- 새 제품의 목표
- 타겟 설정
4. 커뮤니케이션 설정
- 핵심 커뮤니케이션
- ATL◦BTL 전략
-제품특징◦기능 설명
2. 상황분석
- 시장 상황과 성공 가능성
3. 목표 및 타겟설정
- 새 제품의 목표
- 타겟 설정
4. 커뮤니케이션 설정
- 핵심 커뮤니케이션
- ATL◦BTL 전략
본문내용
제품명: Shine
제품특징
미니홈피,블로그 이용자를 위한 와이브로 기능
즉석사진편집 및 선이 필요 없는 내장 USB 단자
장시간 배터리를 통해 이용자의 편의성 추구,
D.I.Y를 이용해 자신만의 디지털카메라
하이엔드급 디카
제품기능
태양광 축전지 → 오랜 시간 배터리 사용
와이브로 → 실시간 업로드
포토 스튜디오 → 즉석 사진편집
D.I.Y → 나만의 디지털 카메라
2.상황분석
시장분석
소비자분석
제품분석
경쟁사 분석
포지셔닝맵
SWOT 분석
.
.
.
시장 가능성
미니홈피, 블로그를 통해
자신을 찍거나 꾸미기 좋아 하고
와이브로를 이용 하여 어디서나
사진을 바로 업로드 할 수 있는 기능을 바탕으로
주 타겟을 20~30대 여성 소비자로 한다면
디지털 카메라 시장 진입은
성공 할 수 있다.
.
.
.
경쟁사분석
삼성 VLUU
LCD 터치방식으로 조작
다용도 렌즈커버(self 촬영 용이)
상황에 따라 자동으로 촬영상황 판단
피부보정 자동
30만원대 초반
제품특징
미니홈피,블로그 이용자를 위한 와이브로 기능
즉석사진편집 및 선이 필요 없는 내장 USB 단자
장시간 배터리를 통해 이용자의 편의성 추구,
D.I.Y를 이용해 자신만의 디지털카메라
하이엔드급 디카
제품기능
태양광 축전지 → 오랜 시간 배터리 사용
와이브로 → 실시간 업로드
포토 스튜디오 → 즉석 사진편집
D.I.Y → 나만의 디지털 카메라
2.상황분석
시장분석
소비자분석
제품분석
경쟁사 분석
포지셔닝맵
SWOT 분석
.
.
.
시장 가능성
미니홈피, 블로그를 통해
자신을 찍거나 꾸미기 좋아 하고
와이브로를 이용 하여 어디서나
사진을 바로 업로드 할 수 있는 기능을 바탕으로
주 타겟을 20~30대 여성 소비자로 한다면
디지털 카메라 시장 진입은
성공 할 수 있다.
.
.
.
경쟁사분석
삼성 VLUU
LCD 터치방식으로 조작
다용도 렌즈커버(self 촬영 용이)
상황에 따라 자동으로 촬영상황 판단
피부보정 자동
30만원대 초반
키워드
추천자료
- 브랜드와 브랜딩전략 사례
- 브랜드 전략과 관리
- 브랜드 마케팅 - 빈폴 골프웨어의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의의
- 토종브랜드 잠뱅이의 마케팅전략
- 국내브랜드의 경쟁력
- 패션브랜드 베이직하우스의 마케팅 전략
- 나이키(Nike) 마케팅전략분석/기업소개/스포츠의류현황/산업구조분석/4P/PLC/SWOT/STP전략/경...
- 다샘_브랜드마케팅
- 이마케팅-브랜드앱마케팅
- 마케팅-브랜드확장
- CROWN BAKERY RENAMING - 크라운베이커리, 베이커리산업, 베이커리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
- [호텔마케팅][호텔][마케팅][브랜드도입][지각위험][고객관리][고객]호텔마케팅의 브랜드도입...
- LG생활건강,중국 브랜딩 전략,중국시장 진출 전략,중국시장 브랜드전략,중국 진출 및 연혁,브...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