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브랜드 런칭 - Shine -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신규 브랜드 런칭 - Shine -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제품소개
-제품특징◦기능 설명
2. 상황분석
- 시장 상황과 성공 가능성
3. 목표 및 타겟설정
- 새 제품의 목표
- 타겟 설정
4. 커뮤니케이션 설정
- 핵심 커뮤니케이션
- ATL◦BTL 전략

본문내용

제품명: Shine

제품특징
미니홈피,블로그 이용자를 위한 와이브로 기능
즉석사진편집 및 선이 필요 없는 내장 USB 단자
장시간 배터리를 통해 이용자의 편의성 추구,
D.I.Y를 이용해 자신만의 디지털카메라
하이엔드급 디카

제품기능
태양광 축전지 → 오랜 시간 배터리 사용
와이브로 → 실시간 업로드
포토 스튜디오 → 즉석 사진편집
D.I.Y → 나만의 디지털 카메라

2.상황분석

시장분석
소비자분석
제품분석
경쟁사 분석
포지셔닝맵
SWOT 분석

.
.
.

시장 가능성

미니홈피, 블로그를 통해

자신을 찍거나 꾸미기 좋아 하고

와이브로를 이용 하여 어디서나

사진을 바로 업로드 할 수 있는 기능을 바탕으로

주 타겟을 20~30대 여성 소비자로 한다면

디지털 카메라 시장 진입은

성공 할 수 있다.
.
.
.
경쟁사분석

삼성 VLUU

LCD 터치방식으로 조작

다용도 렌즈커버(self 촬영 용이)

상황에 따라 자동으로 촬영상황 판단

피부보정 자동

30만원대 초반
  • 가격2,000
  • 페이지수43페이지
  • 등록일2013.08.20
  • 저작시기2013.8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7411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