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소비자를 잡기 위한 E-MPR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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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미래 소비자를 잡기 위한 E-MPR 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소비자동향
2. web 2.0
3. UCC에 대해서
4. 성공사례 기업
5. 목표 및 전략,전술

본문내용

미래 소비자를 잡기 위한 E-MPR 전략
1. 소비자동향
2. web 2.0
3. UCC에 대해서
4. 성공사례 기업
5. 목표 및 전략,전술
Web2.0?
모든 사람이 제공되는 데이터를 활용하여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생산해 낼 수 있는 플랫폼으로서의 웹(Web as Platform) 환경
2.0은 사용자들의 ‘참여’와 ‘개방성’을 통해 사용자들이 일방적으로 정보를 제공받지 않고 블로그, 검색 등을 활용해 스스로 정보 및 네트워크를
창조하고 공유하는 것
사용자가 정보생산자인 동시에 정보소비자가 되는 것
웹1.0과 웹2.0의 차이점
UCC에 대해서
UCC 란?
User Created Content
사용자 제작 콘텐츠를
말하는 것으로 인터넷
사업자가 아닌 사용자가
직접 콘텐츠를 생산하는 UCC의 범위
옥션의 해결방안
원형의 그래픽 모티브는 고객에게 드릴 수
있는 수많은 가치와 다양하고 풍부한 상품을
상징하는 '스타일볼'
신뢰감과 함께 보다 더 다양하고 가치있는
경험을 선사하는 옥션의 활동적인 이미지
\"당신이 찾는 모든 스타일\"은 다양하고
개성있는 모든 스타일이 존재하는 쇼핑
이상의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사이트를 나타냄
고객이 원하는 어떠한 스타일도 옥션에
존재한다는 의미
옥션 SCC 서비스
판매자가 직접 동영상을 꾸며 제품을 소개
펌블
사용자가 직접 관심분야 제품을 선별하고 추천하는 블로그
쇼핑백과
쇼핑 노하우를 집대성해 놓은 것
팝팝
재미를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경험을 위해 마련한 이색 상품 코너
샌시
여성 전문 패션 사이트
  • 가격1,000
  • 페이지수20페이지
  • 등록일2013.08.23
  • 저작시기2013.8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8746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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