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소비자동향
2. web 2.0
3. UCC에 대해서
4. 성공사례 기업
5. 목표 및 전략,전술
2. web 2.0
3. UCC에 대해서
4. 성공사례 기업
5. 목표 및 전략,전술
본문내용
미래 소비자를 잡기 위한 E-MPR 전략
1. 소비자동향
2. web 2.0
3. UCC에 대해서
4. 성공사례 기업
5. 목표 및 전략,전술
Web2.0?
모든 사람이 제공되는 데이터를 활용하여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생산해 낼 수 있는 플랫폼으로서의 웹(Web as Platform) 환경
2.0은 사용자들의 ‘참여’와 ‘개방성’을 통해 사용자들이 일방적으로 정보를 제공받지 않고 블로그, 검색 등을 활용해 스스로 정보 및 네트워크를
창조하고 공유하는 것
사용자가 정보생산자인 동시에 정보소비자가 되는 것
웹1.0과 웹2.0의 차이점
UCC에 대해서
UCC 란?
User Created Content
사용자 제작 콘텐츠를
말하는 것으로 인터넷
사업자가 아닌 사용자가
직접 콘텐츠를 생산하는 UCC의 범위
옥션의 해결방안
원형의 그래픽 모티브는 고객에게 드릴 수
있는 수많은 가치와 다양하고 풍부한 상품을
상징하는 '스타일볼'
신뢰감과 함께 보다 더 다양하고 가치있는
경험을 선사하는 옥션의 활동적인 이미지
\"당신이 찾는 모든 스타일\"은 다양하고
개성있는 모든 스타일이 존재하는 쇼핑
이상의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사이트를 나타냄
고객이 원하는 어떠한 스타일도 옥션에
존재한다는 의미
옥션 SCC 서비스
판매자가 직접 동영상을 꾸며 제품을 소개
펌블
사용자가 직접 관심분야 제품을 선별하고 추천하는 블로그
쇼핑백과
쇼핑 노하우를 집대성해 놓은 것
팝팝
재미를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경험을 위해 마련한 이색 상품 코너
샌시
여성 전문 패션 사이트
1. 소비자동향
2. web 2.0
3. UCC에 대해서
4. 성공사례 기업
5. 목표 및 전략,전술
Web2.0?
모든 사람이 제공되는 데이터를 활용하여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생산해 낼 수 있는 플랫폼으로서의 웹(Web as Platform) 환경
2.0은 사용자들의 ‘참여’와 ‘개방성’을 통해 사용자들이 일방적으로 정보를 제공받지 않고 블로그, 검색 등을 활용해 스스로 정보 및 네트워크를
창조하고 공유하는 것
사용자가 정보생산자인 동시에 정보소비자가 되는 것
웹1.0과 웹2.0의 차이점
UCC에 대해서
UCC 란?
User Created Content
사용자 제작 콘텐츠를
말하는 것으로 인터넷
사업자가 아닌 사용자가
직접 콘텐츠를 생산하는 UCC의 범위
옥션의 해결방안
원형의 그래픽 모티브는 고객에게 드릴 수
있는 수많은 가치와 다양하고 풍부한 상품을
상징하는 '스타일볼'
신뢰감과 함께 보다 더 다양하고 가치있는
경험을 선사하는 옥션의 활동적인 이미지
\"당신이 찾는 모든 스타일\"은 다양하고
개성있는 모든 스타일이 존재하는 쇼핑
이상의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사이트를 나타냄
고객이 원하는 어떠한 스타일도 옥션에
존재한다는 의미
옥션 SCC 서비스
판매자가 직접 동영상을 꾸며 제품을 소개
펌블
사용자가 직접 관심분야 제품을 선별하고 추천하는 블로그
쇼핑백과
쇼핑 노하우를 집대성해 놓은 것
팝팝
재미를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경험을 위해 마련한 이색 상품 코너
샌시
여성 전문 패션 사이트
추천자료
- 인터넷 비즈니스
- 환경 친화적 안면도 관광 개발 방안
- 감성 마케팅 조사 보고서
- [관계마케팅] 고객충성도제고사례- 헤라화장품의 관계마케팅
- [디지털산업] 디지털컨텐츠의 특징 및 설계방법
- [아이폰]아이폰 소개(장단점,특징,성능 등)와 아이폰의 성공 원인 및 휴대폰 산업에 미치는 ...
- 도요타 성공원인과 실패사례 분석(리콜사태 관련)
- [실버산업] 실버산업의 현황 및 발전방안
- (한국사회문제B형)추적한국건강불평등을 읽고 의료를 서비스로 간주하는 관점의 등장배경과 ...
- [공급사슬경영론] 리&풍
- 대구 월드컵 경기장의 사후 활용방안 - 수익사업 추진을 중심으로 -
- [정보사회와디지털문화] 우리 사회에서 집단지성이 발현된 대표적 사례를 골라 그 사례에서 ...
- [공공데이터] 공공데이터의 유형, 활용사례 및 활성화 방안 분석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