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에버랜드 소개
에버랜드의 CRM
CRM시행의 성과
결 론
에버랜드의 CRM
CRM시행의 성과
결 론
본문내용
에버랜드 소개
경영철학
고객만족경영
기업의 성공여부는 고객에게 달려 있다고 보고 고객만족의 극대화를 목표로 기업활동을 영위하는 고객지향적 경영방식
.
.
.
CRM 도입 배경
CRM 도입 이전에 고객관리의 산만함
여러 행사와 활동에 고객들의 참여 저조
구 고객과 새로운 고객의 구분 필요성
>> 에버랜드 전체 수익의 저조
CRM의 도입
에버랜드 CRM의 의의
1:1 마케팅
고객 확보
일관된 시스템
인터넷 환경을 기반으로 고객과의 1:1마케팅 채널
에버랜드 회원 증대 및 고객별 Identity 확보유지
예약~Check in~ Happy Call까지 일관된 시스템구축
.
.
.
CRM 시행의 성과
회원 관리
시간 단축
고객 확보
통합 회원 관리 시스템을 도입함으로 전체적인 회원관리
웹 결재 시스템으로 인하여 회원가입 절차 단축
홈페이지 회원제의 도입
경영철학
고객만족경영
기업의 성공여부는 고객에게 달려 있다고 보고 고객만족의 극대화를 목표로 기업활동을 영위하는 고객지향적 경영방식
.
.
.
CRM 도입 배경
CRM 도입 이전에 고객관리의 산만함
여러 행사와 활동에 고객들의 참여 저조
구 고객과 새로운 고객의 구분 필요성
>> 에버랜드 전체 수익의 저조
CRM의 도입
에버랜드 CRM의 의의
1:1 마케팅
고객 확보
일관된 시스템
인터넷 환경을 기반으로 고객과의 1:1마케팅 채널
에버랜드 회원 증대 및 고객별 Identity 확보유지
예약~Check in~ Happy Call까지 일관된 시스템구축
.
.
.
CRM 시행의 성과
회원 관리
시간 단축
고객 확보
통합 회원 관리 시스템을 도입함으로 전체적인 회원관리
웹 결재 시스템으로 인하여 회원가입 절차 단축
홈페이지 회원제의 도입
추천자료
- 지방정부의 재정확충을 위한 지방경영전략
- 애플(Apple)의 경영전략분석
- [마케팅] 한국 자동차산업의 경영전략 고찰 (현대,기아,대우)
- [2007년12월]두산그룹의 경영전략 사례연구보고서
- 포스코의 위기관리와 해외진출 글로벌경영전략
- 글로벌 IT기업 후지쯔의 이해와 경영전략
- 다국적기업 IBM의 다국적 경영전략 성공사례
- 한국의 친환경 유기농산물 산업의 글로벌화 전략경영
-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스타시스템과 경영전략(음악시장을 중심으로)
- 연예 매니지먼트사의 스타 경영전략
- [국민은행] 국민은행의 경영전략
- Samsung,GE,Toyota의 경영전략 比較 ㆍ 分析
- [현대차]현대자동차 경영전략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PPT자료
- 진에어(JinAir)의 경영전략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