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에버랜드의 고객만족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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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삼성에버랜드의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에버랜드 소개
에버랜드의 CRM
CRM시행의 성과
결 론

본문내용

에버랜드 소개

경영철학

고객만족경영
기업의 성공여부는 고객에게 달려 있다고 보고 고객만족의 극대화를 목표로 기업활동을 영위하는 고객지향적 경영방식
.
.
.
CRM 도입 배경

CRM 도입 이전에 고객관리의 산만함
여러 행사와 활동에 고객들의 참여 저조
구 고객과 새로운 고객의 구분 필요성
>> 에버랜드 전체 수익의 저조

CRM의 도입

에버랜드 CRM의 의의
1:1 마케팅
고객 확보
일관된 시스템

인터넷 환경을 기반으로 고객과의 1:1마케팅 채널

에버랜드 회원 증대 및 고객별 Identity 확보유지

예약~Check in~ Happy Call까지 일관된 시스템구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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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RM 시행의 성과

회원 관리
시간 단축
고객 확보

통합 회원 관리 시스템을 도입함으로 전체적인 회원관리

웹 결재 시스템으로 인하여 회원가입 절차 단축

홈페이지 회원제의 도입
  • 가격2,300
  • 페이지수11페이지
  • 등록일2013.09.02
  • 저작시기2012.10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8767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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